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얀마어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버마라고 불렀습니다.
지금도 버마라고도 합니다. 위치는 동남아사아에 위치해 있습니다. 태국에서 왼쪽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불교 국가라서 저도 한번 방문 하고 싶은데 언젠가는 가겠지요? 오늘 알아볼 번역기만 있으면 갈 수 있어요.
그럼 그 사용법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설치를 원한다면 먼저 설명을 보세요. 그리고 이동하면 됩니다.
▼설치 후 실행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언어 선택을 하세요. 그럼 기본적인 텍스트입력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그리고 붙여 넣기 또는 직접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런 아래와 같이 번역을 볼 수 있습니다. 보이시죠?
그리고 아래 번역에서 영어 문장을 보면 발음입니다. 그리고 스피커 모양이 있습니다. 누르면 음성이 나와요.
발음 공부 아님 현지인에게 들려주면 되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텍스트 입력을 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연필모양의 입력기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누른 후 글씨를 쓰면 되겠습니다. 감사라고 적어봤어요.
그리고 아래에 미얀마어가 보이는데요. 아래는 영어 발음표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언어가 굉장히 어려워요.
처음이라면 그렇게 느껴지실지 모르지만 자주 듣다 보면 언어란 것은 머릿속에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베스트 기능입니다. 대화와 음성입니다. 비슷하지만 완전히 다릅니다. 대화/음성 따로 있습니다.
두 언어 모두 듣기는 대화입니다. 한 사람씩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두 나라 언어를 모두 같이 감지를 합니다
다음은 음성입니다.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서 말을 하면 번역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사용해 보세요. 좋습니다.
▼다음은 카메라라고 보일 겁니다. 클릭을 한 후 글씨를 번역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미얀마->한국어입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켜세요. 그리고 찍으면 됩니다. 그리고 원문보기를 끄면 되겠습니다. 지금은 켜진 상태예요.
그리고 아래에 번역홈으로 보내기를 활용을 해도 되겠습니다. 처음 이용을 한다면 정말 신기할 겁니다.
▼원문 보기를 끄면 아래와 같이 바로 화면에서 한국어로 변경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식사하셨나요? 보이죠?
그리고 번역 홈으로 이동을 한 후 음성까지 듣기를 하면 퍼펙트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복사도 됩니다.
그리고 문자로 전송을 하면 되겠습니다. 문자 대화를 하더라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렇게 활용을 하면 돼요.
아직 구글 번역기가 없다면 안드로이드 <여기>로 이동하시고요. 아이폰은 (요기)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미얀마어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얀마 번역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10년 전과 비교하면 많은 발전을 하였습니다. 정말 예전에는 번역이 엉망이었는데요. 지금은 절대 아닙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수고하시고요. 잘 사용을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