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베트남어 번역기입니다. 요즘 해외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꼭 필요합니다. 맞죠?
무료 어플로 충분하다보니 오늘 이렇게 추천을 드리는겁니다. 일단 2가지 소개해드립니다. 보고 판단하세요.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는 2가지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먼저 앱이 있어야 가능하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세요.
▼오늘 내용은 전적으로 개인적은 생각으로 작성을 하는겁니다. 그러니 참고하여 사용을 하면 됩니다.
먼저 설명을 본 후 설치를 원한시면 이동을 하면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먼저 위에 보이는 앱인데요. 말하는 앱이라고 하는데 현지인과 대화를 할 대 유용하게 사용을 하였습니다.
설치를 한 후 베트남어로 설정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대화 기능을 누름 아래와 같이 보이는데요.
마이크 모양을 누른 후 대화 하듯이 말을 하면 자동으로 베트남어로 번역이 되겠습니다. 문자 입력도 됩니다.
▼음성 또는 문자로 대화를 하는 방식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눌러 기능들을 확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통역/번역 회화 즐겨찾기등이 있습니다. 위젯 추가를 하면 핸드폰 바탕 화면에 위젯이 추가가 되겠습니다.
자주 이용을 한다면 적극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설치를 원한다면 (여기)를 눌러 이동하세요. 설치하세요.
▼2번째는 호불호가 없는 바로 구글 번역기 입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으뜸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설치를 한 후 열기를 하세요. 그리고 언어를 설정을 가장 먼저 하면 됩니다. 대표적인 기능을 사용해 볼께요.
대화/ 음성/ 사진 번역이 되겠습니다. 설치를 원한다면 (여기)를 눌러 이동을 하면 됩니다. 먼저 내용을 보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구글 같은 경우도 베트남어 외 다른 나라 언어 번역기를 이용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이크를 누름 후 음성 인식이 되겠습니다. 가장 원초적인 방법입니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정확합니다.
그리고 소리버튼을 누르면 현지인 음성으로 말 소리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문자 기능도 당연히 됩니다.
▼다음은 대화기능인데.. 자동으로 두 나라언어를 모두 감지를 합니다. 은근히 정확하고 편리하더라고요.
대신 천천히 대화를 나누기를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메라를 열어서 번역을 하는데요.
<먹자> 한글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베트남 글씨입니다. 이렇게 카메라를 이용하면 한글로 번역이 됩니다.
오늘 이렇게 베트남어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뭐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번역기도 상당히 훌륭합니다.
제 생각에는 어느 번역기를 사용을 해도 모두 좋습니다. 그냥 사용하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