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어 번역기 두가지 설치가기

두가지 종류 번역기 입니다. 각내용끝나는 지점에 바로가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여행 가는 국가 중에 한 곳입니다. 프랑스입니다. 불어를 사용하는 나라인데요.

오늘 우리는 불어에 대해 알아볼 겁니다. 불어는 프랑스 언어지만 프랑스만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전 세계 인구 4억 명 가까이 언어를 사용하다고 합니다. 그런 거 보면 대단합니다.

그리고 유럽연합 국자 중에서 프랑스어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퍼센트로 말입니다.

그러다 보니 우리나라 국민들 중에서도 불어를 배우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50% 이상이 아프리카에서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옛날 식민지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 가장 대중적인 방법입니다.

네이버 파파고 불어 번역기입니다. 그다음은 앱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파파고는 다들 실행을 할 줄 알 거라 생각합니다. 휴대폰 화면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파고를 실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장 먼저 언어를 프랑스어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한국어 다음으로 프랑스어입니다.

 

 

▼다음으로 번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라고 손으로 그려서 입력하였습니다.

변역 결과는 reconnaissance 입니다. 이제 불어 하나 배웠습니다.

한 가지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를 해보겠습니다.

입력을 하는 방법이 3가지 있습니다. 말하기/손으로 그리기/사진 찍어 번역하기 세 가지 모두 사용됩니다.

 

.

▼ 제 기준에서 가장 많이 쓰는 단어라고 입력을 했는데 맞죠? 또 만나야 하지요.

또 만나요 번역 내용을 보시면 A bientot입니다. 벌써 불어 단어 두 가지를 배웠습니다.

하루에 2-3개씩만 배우더라도 금방 불어에 자신감이 생길 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앱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불어를 알아보겠습니다. 방금은 음성으로 번역한 화면입니다.

사진 인식 그리고 문자 입력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파고 불어 번역기 좋네요.

 

 

▼ 아 다음으로 넘어가기 전에 사진 인식을 보여드리려니 프랑스어가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기만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리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사진을 찍고 문지르면 바로 번역이 이루어집니다.

이제는 번역기만 들고 어디라도 다닐 수가 있는 세상입니다. 언어의 장벽이 무너지는 순간입니다.

 

 

파파고 설치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다음은 말하는 번역기입니다. 참고하고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조금 특이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화면 반반이 보는 방향입니다. 화면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겁니다.

서로 마주보고 말하면서 대화하라고 이렇게 만든 것 같습니다.

글씨는 바로 볼 수 있게 대화하라는 의도 같습니다.

아이디어가 있는 앱입니다. 참고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음성/문자 기능이 됩니다.

봉주르입니다. 누구나 아시죠? 이 정도는 알 겁니다.

 

 

▼ 확실히 독창적이기는 합니다. 서로 마주 앉아서 불어로 대화를 나누고 싶네요.

그런데 프랑스 사람이 없습니다. 어떡하면 좋은가요?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프랑스로 놀러가서 번역기를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언제쯤 될까요?

생각하니 또 답답해집니다. 좋은 날이 올 겁니다.

 

 

말하는번역기 설치바로가기

오늘 이렇게 불어 번역기에 대해 두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보통 번역기는 두 가지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한 가지만 사용을 못 합니다. 이것저것 사용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두 가지 모두 특징이 분명해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정말  한 5년 후 정도면 이거보단 훨씬 뛰어난 기술들이 나올 텐데 지금으로서는 상상이 안됩니다.

분명히 지금보다 더 좋은 기술 개발이 될 것입니다. 정말 언어의 장벽이 곳 무너질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