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찾기 친구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으로 사람찾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가지 방법 입니다.

옛날 첫사랑을 찾고 있는 건 아니시죠? 그냥 해본 소리입니다. 오늘 그 누군가를 꼭 찾아야만 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사는지 안부까지 물을 겁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그래야 오늘 직성이 풀립니다.

제 스타일이 그래서 뭘 한번 하면 될 때까지 하는 스타일이라서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가장 좋은 방법은 (흥신소)에 부탁을 하는 겁니다. 단점은 돈이 많이 든다입니다.

그 정도로까지 해서 찾을 정도는 아니지요? 오늘 주재에 걸맞게 한번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구글 ,밴드을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씩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페이스북입니다.

▼페이스북을 먼저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되는데요. 구글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바로가기(안드로이드)(링크)

이름을 입력한 후, 혹시나 나를 찾는 첫사랑이 있을지 모르니 실명으로 입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시면 아래에 그림과 같이 알 수도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먼저 볼 수 있습니다.

보이는 화면에서 왼쪽 오른쪽 위에 돋보기를 누르시면 오른쪽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찾고자 하는 첫사랑의 이름을 입력하시면 같은 이름을 가진 페이스북 가입자가 모두 검색이 됩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면서 찾기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입니다.

인스타 바로가기 안드로이드(링크)

같은 방법으로 설치를 하신 후 페이스북과 연동도 되고 구글 아이디를 사용해서 로그인을 하셔도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실명을 사용해야 내이름을 아는 첫사랑한테 연락이옵니다.

아래도 마찬가지로 보는 방향에서 왼쪽 그림이 첫 매인 화면입니다.

첫 화면을 먼저 보시면 추천 팔로우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진입니다.

아래에 표시한 곳 돋보기 보이시죠? 인스타그램은 아래쪽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누르고 이동합니다.

오른쪽 화면에 오셔서 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전 이승철 팬이라서 오늘 예시로 이승철 님의 이름만 사용합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내리시면서 첫사랑을 찾으시면 됩니다.

 

 

▼ 그럼 세 번째 이름으로 사람찾기는 구글링을 통해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링 같은 경우 상대방이 인터넷 활동을 조금이라도 실명으로 하고 있다면 검색이 됩니다.

한 가지 함정이 있다면 인터넷 활동을 전혀 안 한다거나, 실명을 안 쓴다거나 할 때는 검색이 안됩니다.

이름을 검색한 후 이미지/전체를 선택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꼭 유명인이라야 검색되는 건 아닙니다. 유명인 일수로 앞으로 검색이 됩니다.

인터넷 활동을 하고 있다면 페이지별로 보시면서 첫사랑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밴드라는 앱을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설치를 하신 후 실행을 눌러주세요.

밴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링크)

아래쪽으로 내리시다 보면 표시한 부분 밴드 검색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초/중/고/대학/ 등 모임이 될만한 것을 입력하여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 한 명만 연결이 되면 줄줄이 연결이 되더라고요.

그냥 설명만 듣기로는 설마 찾을 수 있겠어? 하시는데 아닙니다. 많은 분들의 검증이 된 방법입니다.

밑져봐야 본전입니다. 그리고 실명으로 가입을 하면 나를 찾는 사람도 분명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스쿨비즈칸입니다. 일단 가입을 한 후 동창들과 소통을 할 수가 있는 어플입니다. 참고하세요.

저 역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친구들 위치투터 여러가지를 공유가 가능하고 모임 채팅까지 가능합니다.

은근히 재미있더라고요. 옛 친구들과 소통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설치를 원한다면 (여기)를 누르세요.

 

 

 

오늘 이렇게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해보았는데요.

누가 페이스북을 통해 찾겠어? 생각할 수 있는데. 아닙니다.

대부분 오래전에 만들어놓은 페이스북이 있어요.활동은 안 하지만 만든지는 10년이 넘은 아이디도 있어요.

그렇다 보니 찾을 수 있는 겁니다. 한 번씩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누구나 같은 마음 같습니다. 어릴 때 친구들이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는 정보는 이름뿐이 모른다고 한다면. 찾을 방법은 위에 있는 방법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