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클래식 무료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클래식 무료 설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따라하세요.

리마스터 같은 경우는 불법을 제외하고 무료가 없습니다. 비용을 지불하여 게임을 해야 되겠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요 . 클래식 같은 경우는 무료입니다. 간단하게 설치후 무료 가입을 통해 배틀을 즐기세요.

스타라고 하면 정말 추억 그리고 역사가 있는 게임입니다. 대부분 게임의 시작을 스타로 했었습니다. 

일단 저는 그랬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설치 방법 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만 하면 됩니다.

▼블리자드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이동후 게임을 클릭한후 모든게임을 클릭하세요.

굉장히 다양한 게임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오늘 설명을 모두 확인 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조금 내리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래를 선택하세요.

리마스터는 있지만 무료는 아닙니다. 무료는 표시한 부분이 되겠습니다. 참고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디아블로를 보니 옛 생각이 납니다. 여러가지 게임들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길 바랍니다. 추억이 있네요!

 

 

 

 

▼다음 화면에서 "무료 플레이" 를 누르시면 설치가 되겠습니다. 영상 보기는 홍보영상인것 같습니다.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그 파일을 클릭하셔야 설치가 시작이 되겠습니다. 대략 5분정도 소요됩니다.

오랜만에 게임을 했더니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설치후 재미를 느껴보길 바라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창이 생성됩니다. 310mb 필요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설치시간은 5분정도입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페이스북/구글/애플 등으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아님 무료 가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한 후 로그인을 한 후 게임을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어느정도 용량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하세요.

 

 

 

 

오늘 이렇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클래식 무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치했습니다.

항상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