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복구 apk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입니다. 삭제시 복구를 하는 방법인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그리고 pc에 구글 플레이를 설치를 하는 방법입니다.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니까 오늘 두가지를 모두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뭐 따지고보면 사용법입니다. 조작법이라고 하죠.

먼저 삭제를 하거나 없어졌을경우 다시 복구를 할수가 있습니다. 모바일이야기입니다. 모바일만 참고하세요.

apk 다운로드 같은 경우는 pc에대한 방법입니다. 그러니 잘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금방 할수 있어요.

▼아래에 사진을 보면 제가 삭제를 했습니다. 다시 복구를 할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따라만 하면 됩니다.

설정을 누른후 다음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면 됩니다. 끝까지 쭉 내리면 되겠습니다.

 

 

 

 

▼ 가장 아래로 내리면 애플리케이션이라고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창을 열면 됩니다.

그리고 play 스토어 까지만 입력을 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할수가 있습니다. 똑같이 따라만 하면 됩니다.

반드시 아래에 그림과 비교해서 같은 곳을 이동하고 클릭을 하면 됩니다. 검색후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애플리케리션 정보에서 가장 아래로 내리면 (켜기)라고 보이는데요 그냥 클릭만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바탕 화면으로 나와서 확인을 하면 생성이 되어 있습니다. 확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간단합니다.

그럼 다음으로 apk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겠습니다. pc나 모바일 모두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할수 있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나 상관이 없습니다. apkmirror 이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로 이동해요.

해외 사이트지만 네이버를 통해서 이동하면 번역이 됩니다. 그리고 모든 앱을 설치를 할수 있습니다. 참고요.

그리고 가장 안전한 사이트라고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다 보니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면 검색창에 영문으로 google play store 를 정확히 입력을 하면 됩니다. 이거 하나입니다.

그리고 아래의 화면이 나오면 가장 최근 날짜를 확인한후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히 해결했어요.

보통 파일 크기가 25mb 정도 되면 풀버전이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안전한 파일이니 다운로드를 먼저해요.

그리고 파일을 설치를 하면 됩니다. pc 모바일 모두 같은 방법으로 해결을 하면 됩니다. 아주 쉬운 방법이죠.

 

 

 

 

오늘 이렇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삭제시 복구 그리고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너무 쉬워서 누구나 가능 합니다. 전 예전에 삭제를 해서 as 센터까지 간적이 있습니다. 고장인줄 알았어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뭐 어려운 내용이 아니라서 다들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