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6

(14)
인터넷 복권 구매 방법 로또 연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복권 구매 방법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금 로또입니다. 아주 간단하다보니 그냥 따라만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행운! 솔직히 말씀드려서 거의 100% 운으로 당첨이 되는건데요. 일단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지금부터 설명을 드릴테니 내용을 일단 잘 참고하면 됩니다. 저만에 노하우를 공개하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해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먼저 하세요. 동행복권으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링크)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 위에 충전이라고 있습니다. 가상 계좌를 이용하여 충전을 해야 합니다. 이용하세요. 충전 출금 ..
주식 물타기 계산기 평단 계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물타기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자주 이용을 하려면 무조건 어플을 이용해서 계산을 하면 됩니다. 내용을 보고 참고하면 됩니다. 요즘 좋은 프로그램이 많다보니 이용을 하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전 도움이 되더라고요. ▼아래에 보이는 어플입니다. 수량또는 금액으로 입력방법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시나요? 내용을 먼저 보고 재미있는 영상도 가장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물타기를 하는데 도움이 될겁니다. 주식 물타기 계산기 어플을 이용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입니다. 주식 물타기 계산기(링크) ▼아래의 화면을 잘참고하면 됩니다. 보유평단 수량 그리고 추가매수를 하였..
별자리 어플로 별자리 찾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자리 어플로 별자리를 찾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신비롭습니다. 별자리를 찾는데요. 방향 감각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동서남북을 모두 표시를 해줍니다. 참고요. 그리고 현재 시간을 생각해서 보여주기때문에 밖에 나가서 비교해 보면 정말 좋더라고요. 맞죠? 대부분 기본적인 별자리를 알겁니다. 하지만 오늘 내용을 보면 정말 많은 별자리를 알게 될겁니다. ▼ 오늘 딱히 설명드릴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아래에 그림만 보면 다들 이해를 할거라 생각합니다. 아래에 표시부분만 참고를 하세요. / 아래: 현재시간 / 위: 북 방향표시 그리고 메뉴인데 눌러보세요. 별자리 어플 설치를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 를 이용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별자리 어플 (링크) ▼ 자물쇠부분은 유료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설명 및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무료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굉장히 적중률이 높으니까요. 그리고 전 매일 타로를 하고 있어요. 토정비결부터 오늘의 운세까지 뭐 아주 다양하게 있다보니 일단 사이트를 접속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오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신한생명 무료운세 매인 화면입니다. 평생부터 2022 부자되기도 보이네요. 그리고 오늘의 운세 그리고 타로까지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표시부분 보이시죠? 포스팅 합니다. 그리고 타로까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평생운세 클릭을 하면 다음으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휴대폰 위치 추적하는 방법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위치 추적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구글에서 내폰을 찾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요즘 무료 위치추적 어플이 많습니다.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유료 서비스는 있지만 대부분 무료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무료만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을 하고 있어서 이렇게 포스티틍 하는건데요. 한번 같이 보세요. 먼저 내폰 찾기입니다. 대신 구글에 등록이 된 휴대폰을 찾는 방법입니다. 그러니 설명을 보고 따라만 하세요. ▼먼저 그림만 보고 따라 하면 되겠습니다. 구글을 접속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 계정을 클릭하세요. ▼다음으로 아래와 같이 구글 계정관리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차례 보안을 누르면 됩니다. 로그인 경험이 있다면 가능 하니 2대3대까지도 가능 합니다. 그러니 아래와 같이..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입니다. 우리 일상에서 코미디는 항상 필요합니다. 없어서는 안되는데요. 솔직히 방송을 보고 웃는일 빼면 웃을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안그런가요? 코미디영화는 대부분 히트를 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아닌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럼 방청 신청 알아볼게요. ▼일단 저는 당첨 경험이 있습니다. 3번만에 당첨 되었습니다. 하지만 복사 붙여넣기는 최소 안했습니다. 대부분 알고 있습니다. 진솔한 신청사연을 하면 통할거라 생각합니다.그리고 매주 쓰세요 다른 내용입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여 표시부분을 누르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이동먼저 하세요. 코미디 빅리그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코미디빅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