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7

(18)
무료벨소리다운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벨소리다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벨소리 정말 중요합니다. 그런데 전 솔직히 진동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하는데요. 알람으로 사용을 합니다. 그리고 물론 당연히 어플을 이용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알겠죠? 쉬운 사용법으로 이용을 할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요. 그냥 블로그 내용만 잘 참고하면 누구나 사용돼요. ▼설치를 한후 실행을 하면 됩니다. 사용법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로드후 편집이나 벨소리 지정하면돼요. 아래에 보이시죠? 검색 미리듣기 다운로드 벨소리설정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을 하면 됩니다. 벨소리다운로드 어플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무료벨소리다운로드 (링크) ▼보이는 거와 같..
강원도 관광 여행지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휴가철입니다. 이번에는 많은분들이 해외를 방문을 할거 같은데요. 그래도 국내여행 숫자가 많을겁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강원도가 인기가 가장 많은거 같아요. 저 또한 강원도 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지도 관광지도를 다운로드하면 좋아요. 미리 받아서 여행 계획을 세우면 되는데요. 아님 당일 받아서 보면서 돌아다녀도 되겠습니다. 맞죠?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검색을 하세요. 강원도관광재단입니다. 네이버를 통하면 검색이 됩니다.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보이는 홈페이지에서 [강원관광포털]로 다시 이동을 해야 합니다. 매인 화면에서 가능하니 클릭을 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바로 검색은 안되더라고요. 이곳을 통해서 관광포털로 이동이 되..
연차수당 연차 계산기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차수당 여차 계산기입니다. 사용 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사용법을 숙지한후 이동을 하여 사용을 하면 됩니다. 뭐 어렵거나 그렇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본인에 대한 정보만 입력을 하면 자동으로 계산이 되니까요. 세전 월급부터 입사일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본인에 대한 정보라 보니 대부분 알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바른 입력이 바른 결과를 얻을수가 있으니까요. ▼그리고 연차수당을 계산과 연차는 계산기를 구분하여 내용을 정리하겠습니다. 먼저 연차계산기입니다. 그냥 입사일만 입력을 하면 됩니다. 입사일기준으로 계산을 하였습니다. 18년차 23일의 연차사용 가능해요. 연차계산기를 원한다면 바로 아애(링크)를 이용을 하면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수당은 아래를 보세요...
무료 사주팔자 만세력 사이트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주팔자 만세력 사이트입니다.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주 편리해요. 오늘 어플도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무료입니다. 대신 부분적인 유료는 많더라고요. 참고하면 됩니다. 대신 만세력만 사용을 하면 거의 대부분 무료입니다. 그럼 오늘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세요. ▼오늘 소개해 드이는 만세력은 아주 좋습니다. 대운 계산법 야자시 역학 공부를 한다면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일반적인 만세력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해외 출생은 설명을 보고 바르게 입력하여 만세력을 보면 돼요 그냥 국내 출생이라면 표시한 부분만 잘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태어난 지역 서울부근 이런 식으로 선택해요. 만세력 이용을 원한다면 바로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
한글만세력 사용법 먼저 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만세력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부분 한문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는 분들이야 한문이 편할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 한자가 편리합니다 눈에 들어도다보니 그런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한글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합니다. 물론 어플입니다. 그리고 부분 유료지만 그냥 무료만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참고하세요. ▼먼저 설치를 한후 실행을 하여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로그인 개념이 아닙니다. 아이디 비번만 만들면 끝! 개인정보 입력 없으니 그냥 아이디 비번만 만들면 로그인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는 매인 화면입니다. 먼저 한글만세력으로 세팅을 하고 사용을 하면 됩니다. 부분 유료지만 만세력만 사용하면 무료입니다. 한글만세력 ..
고사성어 뜻 풀이 해석 유래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사성어 뜻 풀이를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단하니 참고하세요. 그냥 따라하면 됩니다. pc 그리고 모바일을 이용하여 가능한데요. 한자부터 아주 유용한 정보가 많습니다. 오늘은 pc 그리고 모바일 모두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은 간단히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아주 유용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말씀을 드리지만 가장 대중적이고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려요. ▼먼저 아래에 보이는거와 같이 한자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화면 중앙에 인기 고사성어가 있습니다. "성어 더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따라만 하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전체 또는 주제별로 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성공 의리 효행 원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