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8

(11)
카카오택시 경유지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택시 경유지 설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우니 따라하세요. 요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용을 하는 카카오택시 입니다. 정말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십니다. 같은 방향 친구들과 동료와 경유지를 등록하여 이용을 하면 보다 저렴하게 택시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같은 경우는 대부분 알고 있는데요. 경유지 설정 같은 경우도 솔직히 정말 쉽습니다. 지금부터 보세요. ▼사진 두장을 붙여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당연히 핸드폰 화면이 되겠습니다. 그냥 그림만 봐도 압니다. 실행을 한후 택시를 클릭을 한 후 다음 화면에서 예약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오면 시간이나 날짜를 예약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바로 30분뒤에도 예약이 됩니다. 그..
g마켓 산스 폰트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워드 작업을 하다보면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는데요. 바로 지마켓 산스 폰트입니다. 오늘은 다운로드를 아주 간단히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 쉬우니 1분만 투자하세요. 문서 작업을 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일명 전용 폰트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아들 아시죠? 그럼 지금부터 빠르게 내용을 작성을 하겠습니다. 그냥 내용을 보고 따라만 하면 문제없이 해결이 됩니다. ▼지마켓 산스라 보니 당연히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아래에 보이는 주소를 참고하여 이동을 해요. 지마켓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지마켓 홈페이지(링크) ▼아래에 보이는 화면은 해당 홈페이지입니다. 매인 화면에서 검색창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보이죠? 지..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가격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부품 조회를 하려고 하는데요. 사이트만 알면 알수 있습니다. 부품몰이라고 따로 있습니다. 사이트만 방문을 하면 누구나 쉽게 검색이 가능하니 잘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상세조회 간단조회가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세요. 오늘 내용은 간단 조회를 통해 작성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검색을 한다면 현대모비스 부품이라고 하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링크) ▼아래와 같이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AS부품 목록을 이용 하면 되겠습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와 같이 생성이 됩니다. 상세부터 보이는데요. 저는 그냥 간편으로 작성을 하..
휴대폰벨소리만들기 mp3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벨소리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간단합니다. 원하는 음악을 검색한후 다운로드한후 원하는 부분을 편집을 하면됩니다. 그리고 벨소리로 지정을 하면 되는데요. 제가 글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너무나 간단하니 그냥 따라하세요. ▼먼저 아래에 보이는 어플인데요. 안드로이드입니다. 설치후 실행을 하면 되는데요.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그냥 검색창에 원하는 가수 이름 또는 노래 제목을 입력을 한 후 검색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죠? 위 벨소리만들기 어플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벨소리만들기 (링크) 안드로이드 ▼그리고 그냥 누르면 노래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수 있다는 소..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마우스를 사면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따라만 하세요.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먼저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입니다. 주소를 입력을 하던지 아님 로지텍이라고 검색을 하면 보이는데요. 로지텍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이동이 됩니다. 로지텍 홈페이지 (링크) ▼그리고 매인 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지원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에 창이 펼쳐지는데요? 이곳에서 고객지원 부분에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쉽죠? 다시한번 말씀을 ..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쉽습니다. 자세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알수있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죠? 그리고 사용법 역시 너무 쉽습니다. 그리고 네이버로 접속을 하면 한글로 번역도 가능하니 이용하세요.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사운드클라우드 검색을 하면 가장 처음에 보입니다. 사운드클라우드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사운드클라우드(링크) ▼먼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말그대로 음악을 찾는곳입니다. 공유하여 다운로드는 다른곳입니다. 설명만 잘따라하면 됩니다. 그러니까 검색창에 노래를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돋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자동으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