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

(4)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 장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주 간단하니 따라하세요. 오늘은 게임 설치 방법 그리고 리뷰를 간단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안된다는분들이 있어서 그런데요. 차근히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를 한 후 게임을 이용을 하는데 문제가 없을겁니다. 정말 쉬우니까요. 아래에 설명을 하겠지만 한게임을 처음설치를 한다면 좀더 자세히 포스팅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중요! ▼가장 먼저 아래에 보이는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장기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장기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장기(링크)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릴테니 그냥 따라만 하면 되겠습니다. 지금 보이는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안된다는분들은..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빠른 실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을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겠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대신 3가지 유형이 있으니 신중히 선택하여 신고를 하면 되겠습니다. 무슨 소리냐 하면요? 보세요! 신고하기 / 상담하기 / 제보하기 이렇게 있습니다. 그러니 선택을 신중히 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오늘의 주제를 생각한다면 무조건 신고하기를 해야 합니다. 그림과 같이 자세한 설명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사이버수사대 신고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사이버수사대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사이버수사대 신고(링크)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사이버수사대 매인 화면이 되겠습니다. 일반 신고는 전화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상담하기는 신..
샷온라인 골프게임 설치 및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샷온라인 골프게임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주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게임사 아이디로 공유가 되다보니 예를 들어서 한게임 그리고 피망 모두 가능 하겠습니다. 약관 동의가 다른부분이고요 모든 게임을 하는 방법은 같으니 원하는 게임사를 통해 설치를 하면 됩니다. 오늘 저 같은 경우는 한게임을 통해서 설치를 하고 게임을 하는 방법을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한게임을 선택하여 접속을 하였습니다. 피망이나 공식 홈페이지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한게임 홈페이지에서 전체게임 그리고 샷온라인을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클릭을 하면 됩니다. 한게임을 통해 샷온라인을 설치를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한게임 ..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워요. 이번 휴가때 해외여행을 많이 가시더라고요. 그리고 지금도 역시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많이들 참으셨습니다 그렇다 보니 검사를 많이 하시는데요. 이제는 공항을 통해 간단히 예약후 방문하여 검사를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홈페이지를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그리고 언어를 선택을 하면 됩니다. 한국어/영어가 있어요. 그리고 조금 입력을 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해야합니다. 로그인후 입력 해야 예약됩니다.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 (링크) ▼그리고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처음이라면 회원가입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