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0

(13)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일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 방법을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주 간단하겠습니다. 사이트가 아주 깔끔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역시 아주 훌륭하겠습니다. 복잡하지 않습니다. 내국인 그리고 외국인들까지 모두 쉽게 이용이 가능 하겠습니다. 설명을 먼저 보세요. 사이트 이용 방법입니다. 대부분 스스로 직업을 찾는 외국인들입니다. 직종/지역을 선택하여 검색 됩니다. 그럼 사용 설명을 지금부터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딱 3분만 시간을 투자를 하세요. ▼먼저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114114 구인구직을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검색량이 어마어마합니다. 먼저 설명을 확인 후 이동을 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쉽고 빠르게 설명을 드리겠..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무료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신년운세에 관심이 많죠 저역시 미리 보았습니다. 네년에는 어떤일이 생길지 벌써부터 궁금한데요. 올해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올해는 별로 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네년이 기다려지는데요.그럼 같이 보도록 합시다. 먼저 설명을 확인 후 아래에 이동하기를 통하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인 운신이라고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년운세를 클릭을 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보이는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그라미 부분을 보면 되겠습니다. 신년운세 그리고 2023년 토정비결이라고 보이는데요. 토정비결을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무료입니다. 일단 202..
콜택시 어플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콜택시 어플인데요. 예약하는 방법까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난리가 났는데요. 바로 카카오입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다신 그런일이 없을겁니다. 물론 내생각이지만요. 하여튼 어플을 설치를 한 후 예약하는 방법까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를 통해서 카카오티라고 입력을 한 후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이동됩니다. 먼저 설명을 확인 후 이동을 하여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예약까지 자세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어플을 설치를 한 후 실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매인 화면으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이 곳에서 택시 동그라미부분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겠습니다. 먼저 설명을 드립니다. 반드시 자동 결제 ..
일본 우편번호 검색하기 도쿄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우편번호를 검색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쉽습니다. 사이트만 이동을 한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군대 있지만 하나만 알려드립니다. 왜냐하면 모두 같으니까요. 주소만 정확하게 알고 있다면 되겠습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따라하면 됩니다. ▼먼저 설명을 모두 확인한 후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가장 매인 페이지입니다. 선택을 하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을 하면서 선택한 곳은 아래와 같이 동그라미로 표시하였습니다. 원하는 곳을 선택을 하세요. 설명만 잘 보고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모든 설명을 확인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도쿄도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니시토쿄시를 2차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간단하죠?...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 방법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요즘 복무기간이 많이 줄어서 18개월인데요. 예전에 비하면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길게 느껴집니다. 당사자는 안에서 18개월이라고 하면 길게 느낍니다. 물론 밖에서 지켜보는 입장에서는 금방인데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경험이 있습니다. 오래전 생각이 나네요. 뭐 벌써 옛 추억이 되었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가능 하니 그냥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면 됩니다. ▼주소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검색을 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엉요. 설명 먼저보세요. 그리고 (여기)를 누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 하겠습니다. 딱 1분만 내용 먼저 확인 후 이동하세요. 아래와 ..
jtbc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알기 안녕하세요. jtbc 편성표 채널번호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오늘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워요. 시청률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렇다 보니 검색량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겠나요? 그리고 다시보기까지 모두 가능하니 이용을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설명을 확인 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내용을 보십시오.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를 검색을 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시겠나요? ▼아래에 보이는 페이지가 매인 홈페이지입니다.먼저 오른쪽 위를 보면 있습니다. 편성표를 누르세요. 그럼 방송국명이 나오는데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채널번호까지 모두 있습니다. 일단 이동하세요. 그리고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