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통위반 신고방법 앱으로 간단히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교통위반 신고방법이 되겠습니다. 앱 하나만 있으면 간단히 신고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할꺼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많은 신고를 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교통위반 차량이 줄어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어떤 경우에는 무법천지가 될 때도 있으니까요.

▼먼저 내용이 짧습니다. 이유는 간단해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오늘 내용을 끝까지 보신 후 설치하세요.

그리고 따라서 신고를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설치를 한 후 실행을 하여 교통 위반을 선택하세요.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동영상을 먼저 촬영하세요>

차량 번호 식별 , 위반 시간, 위반 증거등이 촬영돼야 합니다. 긴급 신고는 112로 바로 신고하면 됩니다. 

 

 

 

 

▼교통위반 그리고 이륜차 위반 버스전용차로 위반 기타등이 있습니다. 먼저 맞는 유형을 선택을 하세요.

아래는 참고하시라고 하나씩 열어서 첨부를 하였습니다. 내용을 듣기도 가능합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그리고 허위 신고는 명예훼손,무고죄등을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유형에 맞게 선택만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동영상 선택이나 촬영을 하면 됩니다. 사진은 잘 못 찍히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2장 이상의 촬영이 필요합니다. 차량 번호가 나와야 합니다. 그리고 위반 중인 모습이 찍혀야 되겠습니다.

방법은 지금 설명 드린 그대로입니다. 설치를 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설치를 원한다면 이동을 하세요.

안드로이드라면 (여기) 다음으로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요기)를 이용하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만 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또는 사진만 첨부를 하면 내용만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같은 경우는 사용 법이 조금 다르지만 문제없이 이용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별반 차이는 없으니까요.

교통위반 신고를 하려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 되겠습니다. 설치하고 사진(동영상)찍고 보내면 됩니다.

그리고 포상금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신 매월 15일 이메일을 직접 보내야만 되겠습니다. 포상금 얼마?

도로교통법 기본 보상금 건당 4천원 , 중대교통법은 8천원 , 자동차 관리법 위반은 건당 6천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