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 넷마블 포커 윈조이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구) 넷마블 포커입니다. 윈조이게임입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시고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잠시만 집중을 하세요.

설치부터 게임에 대한 방법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자세히 포스팅으로 옮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을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매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인으로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포커 홈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을 통하여 로그인을 먼저 하세요.

로그인 후 바로입장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뉴포커부터 훌라까지 있는데요. 아무거나 선택을 하세요.

이유는 아래에서 알게될겁니다. 모두 이용이 가능해서입니다. 먼저 설명을 모두 확인 후 이동을 하세요

 

 

 

 

▼바로입장을 먼저 누르면 아래와 같은 스타터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창이 생성이 되겠습니다. 보이시죠?

스타터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데요. 윈도 화면 아래에 다운로드 화면이 보이는데요. 완료까지 기다리세요.

그리고 완료후 클릭을 하여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가 되었다면 다시 한번 바로 입장을 누르면 됩니다.

 

 

 

 

▼다시 한번 바로 입장을 누르면 바탕 화면에 아래와 같은 로그인 창이 생기는데요. 다시 로그인을 해야 해요.

그리고 아이디 저장을 하면 다음 접속부터는 조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입력을 해야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동시에 자동으로 아래와 같은 창이 생기면서 설치가 시작이 되겠습니다. 기다리면 됩니다.

대략 시간은 1-2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설치 방법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게임에 대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으로 대기실로 입장이 되겠습니다. 화면을 자세히 봐야 합니다. 7 포커부터 훌라까지 선택이 가능해요.

위 목록에 보일 겁니다. 바로 입장/방 만들기를 통하여 플레이 하면 됩니다. 무료 충전으로 게임을 즐기세요.

게임 방법부터 환경설정은 화면 가장 위에 있으니 조정을 하면 되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보겠습니다.

 

 

 

 

▼바로입장을 통하여 방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5명이서 플레이를 하는데요. 저는 자동으로 관전모드예요.

참여예약을 하고 기다려도 되고 다른 방으로 이동을 하셔도 됩니다. 아래와 같은 그래픽으로 플레이합니다.

pc에 대한 설명을 모두 마쳤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설치 방법만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씨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홈페이지를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pc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설치가 되니까요.

쉽게 말씀을 드리자면 모바일을 이용을 하면 앱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피씨는 바로 홈페이지 이동됩니다.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무료니까요.

 

 

 

 

이렇게 (구) 넷마블 포커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윈조이 포커입니다. 지금은 다들 이렇게 알고 있어요.

누구나 아니 성인전용입니다. 당연히 아시겠지만 청소년은 접속을 하면 안 됩니다. 그럼 수고들 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