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마블 사천성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마블 사천성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게임입니다.

저 역시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은근히 중독성있고 재미있습니다. 두뇌회전도 됩니다.

빠른 설치를 통하여 재미있게 플레이를 즐기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각종 포털 사이트를 이용을 하여 넷마블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따라만 하세요.

 

 

 

 

▼그리고 사천성 매인 화면으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하세요.

그리고 입문/초보/자유경기장을 선택하여 입장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하는 1단계입니다. 클릭하세요.

그리고 먼저 내용을 확인 후 이동하여 설치하세요. 홈페이지 이동은 (여기)를 누름 바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게임 스타터 설치를 하라고 안내가 나오는데요. 설치를 눌러서 다운로드를 먼저 하세요.

그리고 윈도 화면아래 다운로드 완료가 되면 다시 더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먼저 하면 됩니다.

그리고 완료가 되면 다시 매인 화면에서 경기장 입장을 한 번 더 눌러야 되겠습니다. 그럼 설치화면이 나와요.

 

 

 

 

▼그럼 아래와 같이 진짜 게임 설치 화면이 나오겠습니다. 시작을 누른 후 이제부터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설치방법인데요. 다들 이해 되나요? 입장 버튼을 결론은 1번은 스타터 완료 후 한 번 더 누름 설치가 됩니다.

여기까지가 설치 방법이고요 다음 화면부터는 대기실 그리고 게임 화면이 되겠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입문방으로 입장을 하였는데요.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채널변경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표시를 하였습니다. 자유경기장으로 이동을 하겠습니다. 가장 많은 유저들이 있으니까요. 참고해요.

그리고 바로입장/방만들기를 이용하여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은 필수로 처음에 설정하세요.

 

 

 

 

▼게임 화면은 아니고 대기화면으로 오늘 내용을 마치려고 하는데요. 이제부터 게임을 플레이하면 됩니다.

이동하여 설치를 하여 이용을 하세요. 방법은 제가 설명을 드린 내용입니다. 지금까지만 따라 하면 됩니다.

 

 

 

 

오늘 이렇게 넷마블 사천성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게임이라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일단 남녀노소 누구나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뇌 개발도 됩니다. 그러니 재밌게 즐기세요.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수고하시고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