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대구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가맹점 확인

안녕하세요. 저소득층 대상으로 만든 카드인데요. 발급 한 후 문화생활을 즐기라는 취지 같습니다.

온라인 오프랑인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신 먼저 사용처 가맹점을 확인을 먼저 하면 편합니다.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하다보니 딱 1분만 시간 투자를 하면 되겠습니다. 빠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문화 누리라고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부분에서 사용하기라는 목록속에 모두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로 창이 펼쳐지는데요. 오프라인/온라인/가맹점등록이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오프라인 다음으로 온라인을 클릭하여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설명을 보고 이동을 하세요.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을 하여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포스팅 먼저 보십시오.

 

 

 

 

▼오프라인입니다. 가맹점 제안하기가 먼저 보입니다. 활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검색인데요.

가맹점 검색/할인/연관검색어 검색/지역/분류를 통하여 원하는 사용처를 찾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쉽죠?

그리고 가맹점 숫자가 많이 있다보니 사용하기 불편함이 전혀 없다고 생각을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다음은 온라인 가맹점입니다. 제안하기를 이용을 하면 등록이 가능할겁니다. 그리고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위 오프라인과 비슷합니다. 가맹점 검색을 통하여 분류를 하여 찾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분류를 보십시오.

문화누리카드 라보니 도서부터 체육시설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장르검색 가맹점 주소 상세보기를 통하여 온라인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할인정보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거나 상세보기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할인이 있다면 더더욱 좋은 경우고요.

 

 

 

 

오늘 이렇게 농협 대구 문화누리카드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사용처 가맹점 정보가 되겠습니다. 맞죠?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내용이 없다보니 간략하게 설명 드렸습니다.

다들 수고하시고요.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