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블로그 내용먼저 구독후 홈페이지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하단 빨간글씨 참고)

그래서 벼룩시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대구 사람들한테 벼룩시장이란?

오래된 친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항상 일자리 정보나 부동산 같은 정보를 우리에게 주었으니까요.

요 며칠 비가 계속 오고 있네요. 요즘은 대구에 안 삽니다. 학교를 대구에서 다 나왔습니다.

대구는 비가 오는지 모르겠네요. 비가 많이 온다는 비 피해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벼룩시장신문을 보고 어떻게 보면 일자리를 더 잘 볼수 있을까.

그리고 신문사용설명서라 생각하면 됩니다.그럼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꽉 잡으십쇼 빨리진행 하겠습니다.

먼저 대부분 휴대폰으로 보시는 관계상 휴대폰 화면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이라고 검색하고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아래 보이시죠 부동산, 구인구직, 우리가 찾는 건 구인구직입니다. 오늘만큼은 일자리 정보만 보겠습니다.

구인구직을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자동차부터 신문 보기까지 모두 있으니 일단은 구인구직으로 가면 됩니다.

 

 

 

 

자 다음으로 일자리 빠르게 찾기를 누르시면 희망지역 대구 전체 아님 희망 지역 그리고 희망직종

을 선택하면 됩니다. 지금은 찾는 중입니다. 빨리 일자리를 찾아야 마음이 편해집니다.

저도 한때 굉장히 방황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요리사 출신이라서 요리를 선택했습니다. 직종은 정말 많으니 희망하는 직종을 누르시면 됩니다.

관심이 있는 직종을 누르셔도 됩니다 경력을 쌓아가면 되니까요.

미래를 위해서 뭘 배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리 중에서도 또 세분화되어 있다 보니 그나마 요즘은 중식이 가장 좋습니다.

배우기만 하면 나중에 먹고사는데 아무 지장 없이 삽니다. 일단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대신 맛을 내는 데는 노력보단 타고난 기질이 있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 게 있더라고요. 요리를 기본적으로 맛나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중식을 누르고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구 전체인데 대구도 꽤 크다 보니 동네를 입력하는 게 유리합니다.

저는 블로그 포스팅 중이라서 이렇게 전 지역으로 선택했습니다.

짜장면 짬뽕 두 가지 만 잘 만들면 지방에 오시면 장사 잘됩니다.

정말입니다. 요즘은 면 단위에 많이 생깁니다.밭일하다가 참으로 점심으로 정말 많이 팔립니다.

 

 

 

 

대구 전 지역이지만 대부분 수성구입니다. 대형 식당이나 많이 몰려 있다 보니 일자리가 그쪽으로 많네요.

저가 먼저 둘러보았는데 조건 괜찮은 일자리가 있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눈 높이를 처음에는 살짝만 낮추고 들어가면 금방 성공하십니다. 노력하는자만이 살것이다.

 

 

 

 

휴대폰 아래 보시면 이력서라고 있습니다. 그곳에 이력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희망지역, 급여, 직종, 자소서 등을 등록하시면 연락이 올 겁니다.

그 대신 잘 적으셔야 합니다. 말도 안 되는 내용을 적으시면 안 됩니다.

구인을 하시는 사장님들도 로그인을 한 후 공고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은 간편하게 네이버 카카오 등으로 연동 로그인이 됩니다.

간편하게 로그인 후 이력서/공고 등록하심 됩니다.

 

 

 

 

가장 첫 화면에서 구인구직 누르는 곳에서 아래로 내리시면 신문 보기가 있습니다.

신문 보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옛날 신문부터 모두 구독할 수 있으니 신문을 찾는다면

첫 화면에서 찾으셔야 합니다.아 못 찾을 거 같아서 밑에 사진 한 장 더 첨부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신문 보기 보이시죠 누르시면 위에 그림처럼 신문 그대로 보기가 나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까지 신문 속에 있으니 신문으로 구독하셔도 됩니다.

확대 축소 기능이 있으니 보시기 편하실 겁니다.

대신 시력이 많이 안좋으시면 모바일보다는 pc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불편하십니다.

 

 

 

 

오늘 이렇게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태어나서 학교 마칠 때까지 대구에서만 살다 보니지금은 물론 다른 지역에 있습니다.

대구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직장 때문에 그렇지만. 대구가 항상 그립습니다.예전 생각도 많이 나고요.

그리고 일 년에 한두 번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좋아지면 놀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해 주셔서. 이만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