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교차로구인구직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교차로구인구직입니다. 신문 그래로 보기부터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른 교차로 신문과 달라서 조금 헷갈릴 수가 있는데요. 걱정 마세요.

지금부터 오늘 내용만 잘 보시면 아주 쉽게 이용이 가능할 겁니다. 그럼 빠른 설명을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먼저 대전교차로구인구직 검색창을 통하여 검색을 하세요. 그리고 교차로 신문이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는 매인 홈페이지에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 버튼을 누른 후 다음 화면에서 취업 정보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조금 단출합니다.

이렇게 구인구직 정보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앱을 설치를 하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전교차로구인구직을 이용을 하려면 (여기)를 통하여 이동을 하면 됩니다. 먼저 끝까지 설명을 보세요.

 

 

 

 

▼취업 정보가 있습니다. 줄광고 그리고 박스 광고가 있습니다. 검색창을 통하여 검색을 하면 됩니다.

아님 직종별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직종을 선택하여 클릭을 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부터 위치 형식 등이 적혀있습니다. 교사/경리직/음식점 구분이 되어 있어 찾기 훨씬 수월합니다.

 

 

 

 

▼그리고 음식점을 선택하여 클릭을 하였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참고하면 됩니다.

갈비집 주방보조 시간 타임 그리고 4대 보험 등 내용이 보일 겁니다. 전화번호도 있지만 제가 지웠습니다.

원하는 일자리를 찾는다면 전화를 통하여 취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e-book은 신문 그대로 보기입니다.

 

 

 

 

▼박스 광고를 확인을 하면 됩니다. 좀 더 많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줄광고보다는 정보가 적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면 줄광고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내용들이 신문에 있을 겁니다.

그렇다 보니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하여 확인을 하셔도 됩니다. 자동차/부동산 정보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매인 화면에서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화면에는 안 보이지만 위에 목차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럼 자동차 목록이 있다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클릭을 하여 확대 또는 축소를 이용을 하여 보면 됩니다.

매일 발행이 됩니다. 그러니 새로운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목요일 신문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대전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아시겠지만 다른 지역이랑은 완전히 다릅니다.

대전만 이용을 한다면 모를 수도 있지만 스타일이 완전 다릅니다. 그래도 찾거나 보기에는 굉장히 편리하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이렇게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들 좋은 일자리 구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