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도시가스 요금조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입니다. 대전 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 및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콜센터를 통하여 단축 번호까지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리 알고 전화하면 좀 더 쉽습니다.

예) 기타 문의는 7번 이렇게 알고 통화를 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먼저 요금 조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씨엔시티에너지"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먼저 내용을 보세요.

그리고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사이트가 대전 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앱을 설치를 하면 좀 더 편리하게 조회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요금조회/납부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를 보면 고객센터라고 있습니다. 먼저 요즘 조회를 보세요.

그리고 고객센터를 안 거쳐도 웬만한 변경 조회등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스스로 변경 등록 조회가 됩니다.

 

 

 

 

▼요금 조회를 하면 아래와 같이 본인 인증을 통하여 간편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인증은 핸드폰이면 됩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해도 가능하니 참고를 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이용을 하세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직접 이용해 보세요.

 

 

 

 

▼그리고 대전 도시가시 고객센터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로 이동을 해주는데요.

일단 번호는 1666 0009입니다. 콜센터고요. 평일/토요일 08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공휴일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아침 시간이 다릅니다.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전화를 하기 전에 먼저 다음 화면을 참고를 한 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단축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스 냄새 사고신고는 9번입니다. 그리고 이사나 철거는 2번이 되겠습니다. 요금은 3번이 되겠습니다.

서류 자동발급은 4번 그리고 ARS카드 결제는 5번입니다. 그리고 기타는 7번이 되겠습니다. 이제 아시겠죠?

1666 0009를 누른 후 해당 번호를 누르면 이동이 되겠습니다. 대부분 상담사와 연결이 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대전 도시가스 요금조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단축 번호도 알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콜센터와 통화를 할 때 서로 존중하는 말투로 통화를 하면 되겠습니다. 인과응보 다들 아시죠?

<돌아옵니다>그럼 다들 수고들 하시고요. 저는 이만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