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치트 실명인증 무료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치트 무료조회 그리고 실명인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합니다.

중고거래 사기 확인을 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워낙 많은 온라인 거래 때문에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이 발달을 하면서 편한 생활도 있지만 이런 인터넷 중고 사기는 피할 수가 어려웠습니다. 맞죠?

이제는 전화번호를 통하여 직접 사기 구분을 한 후 거래를 하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조심히 거래를 하세요.

▼대도록이면 모바일에서 앱을 설치한 후 이용을 하세요. 어차피 pc에서는 모바일 인증이 돼야 조회됩니다.

 

 

 

 

▼더치트를 검색을 한 후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매인 홈페이지로 가면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위에서도 말씀을 드렸습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를 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pc사용이 가능합니다.

더치트 홈페이지 이동을 원한다며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모바일은 앱을 설치해야 해요.

그리고 앱 설치 같은 경우도 모바일을 이용을 하여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요!

연락처 또는 계좌번호를 입력을 한 후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로그인을 하라고 하는데요. 휴대폰을 이용을 하여 인증번호를 입력을 해야 하는 방식이 되겠습니다.

그러니 대도록이면 모바일 앱을 설치를 한 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 방법은 모바일을 이용하세요.

그리고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설치가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따라 하면 로그인이 됩니다.

 

 

 

 

▼일단 저는 전화번호를 입력을 하였습니다. 피해 사례가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조심을 해야 합니다. 

계좌번호도 가능하니 입력을 한 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무료조회를 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니 어떤 거래라도 특히 중고거래는 정말 조심히 신중하게 거래를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이렇게 더치트 무료조회 실명인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입을 하려면 실명인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해야 무료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pc는 모바일 앱 설치를 안 하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로그인이 안된다는 소리입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시고요. 감사드립니다. 다들 조심히 거래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