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마우스를 사면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따라만 하세요.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먼저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입니다. 주소를 입력을 하던지 아님 로지텍이라고 검색을 하면 보이는데요.

 

 

 

 

로지텍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이동이 됩니다.

로지텍 홈페이지 (링크)

▼그리고 매인 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지원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에 창이 펼쳐지는데요?

이곳에서 고객지원 부분에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쉽죠?

다시한번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지원에 마우스를 올리고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조금만 내리면 아래에 화면이 보이는데요. 당연히 오늘의 주제는 마우스잖아요?

그럼 마우스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키보드부터 사운드까지 원격 및 스마트홈까지 모두 이곳에 있습니다.

게임부터 이어폰까지 로지텍의 모든 서비스가 이곳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이동을 하면 블루투스 마우스부터 유선 무선 그리고 게임 마우스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원하는 마우스를 찾으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포스팅중이라서 가장 처음에 보이는 마우스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more 부분을 누름 됩니다. 그럼 다음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이제 거의 다 되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준비한 자료중 마지막 그림입니다. 처음 이동을 하면 시작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로 변경해요

그럼 아래에 DOWN LOAD NOW 라고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하면 되겠습니다. 간단합니다.

오늘 내용 같은 경우는 그냥 그림만 보더라도 누구나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맞죠?

 

 

 

 

오늘 이렇게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였습니다. 마우스 종류는 모두 있으니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하여 설치를 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딱 2분이면 완료를 할수가 있으니까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되길 바랍니다.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