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인구직 정보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같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역은 의미가 없습니다. 내용을 보면 쉽게 이해될 겁니다.

지역이나 검색창을 통하여 지역은 선택만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일자리 인재 정보를 같이 보겠습니다.

▼먼저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입력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하면 되겠습니다. 공식 페이지입니다.

그리고 일자리 그리고 인재 이렇게 확인을 하겠습니다. 일자리=구직, 인재=구인입니다. 먼저 내용을 보세요

 

 

 

 

▼일자리 정보를 보면 지역이 있습니다. 인천 그리고 경남에서 김해라고 있을 겁니다.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신규 일자리나 오늘 마감 일자리를 특별한 선택 없이 버튼만 누르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종별 또는 시간대별에 대한 일자리도 있으니 참고하여 일자리를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지역을 선택하여 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지역을 선택을 한 후 직종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검색하기를 누름 해당 일자리에 대한 정보만 볼 수 있습니다. 인천부터 김해 전국 어디라도 같습니다.

브랜드관 전문관 같은 경우도 일자리 정보입니다. 선택을 하면 좀 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다음은 인재정보입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검색을 할 수 있는 필터창으로 이동이 됩니다.

근무지역부터 직종 그리고 상세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인재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구인하는 방법이죠.

그리고 일자리를 검색을 하다가 없다면 이력서 등록을 하면 이곳에 등록이 가능하며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이 되겠습니다. 물론 모바일이라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오른쪽 상담을 보면 "신문지역판"이라는 목록이 보일 겁니다. 클릭을 하면 신문 그대로 보기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력서 등록: 구직 활동 그리고 일자리 등록 : 구인 활동은 로그인을 한 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이동을 하면 지역을 선택을 한 후 제가 표시한 부분을 누르면 바로 신문 보기를 할 수 있어요.

전국 어디라도 같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설명이 제가 준비한 내용이 되겠습니다. 쉽죠?

이제부터 이동을 하여 직접 이용을 하세요.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 버튼을 이용을 하면 이동이 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인천 김해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였습니다. 전자 신문 보기도 알아보았습니다.

전국 어디나 같은 사이트 페이지를 통하여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오늘 설명만 보셨다면 누구나 알 수 있어요.

그럼 오늘 내용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행운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