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자리 어플로 별자리 찾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자리 어플로 별자리를 찾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신비롭습니다.

별자리를 찾는데요. 방향 감각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동서남북을 모두 표시를 해줍니다. 참고요.

그리고 현재 시간을 생각해서 보여주기때문에 밖에 나가서 비교해 보면 정말 좋더라고요. 맞죠?

대부분 기본적인 별자리를 알겁니다. 하지만 오늘 내용을 보면 정말 많은 별자리를 알게 될겁니다.

▼ 오늘 딱히 설명드릴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아래에 그림만 보면 다들 이해를 할거라 생각합니다.

아래에 표시부분만 참고를 하세요.  / 아래: 현재시간 / 위: 북 방향표시 그리고 메뉴인데 눌러보세요.

 

 

 

 

별자리 어플 설치를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 를 이용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별자리 어플 (링크)

▼ 자물쇠부분은 유료입니다. 그런데 무료이용만 해도 만족을 할겁니다. 업그레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별자리문화를 누르면 화면과 같이 나오는데요. 관심이 있다면 재미가 있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일단 왜 이제 이런 어플을 알았는지 후회가 될뿐입니다. 하루라도 빠르게 사용을 하세요

아님 나중에 후회를 하게 됩니다. 평점도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해본 결과 무조건 별 다섯개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이는 화면은 현재 나의 위치를 표시하는겁니다. 그래야 별자리 찾기를 할수 있으니까요.

그냥 솔직하게 신비롭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무료지만 조만간 유료 전환을 생각중입니다

무료만 사용해도 충분하지만 그냥 궁금해서 그렇습니다. 사용해보고 후기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빨간 화살표 부분을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방법은 알고 있어야 겠죠?

 

 

 

 

▼클릭을 하였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 기능들이 나오는데 한번씩 이용을 해보면 되겠습니다.

전 지금 하늘을 보면서 별자리 찾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걸로 보면서 찾으니 정확하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같이 해보세요. 그대신 맑은날 별이 많이 보일수록 유리하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시작하세요.

 

 

 

 

오늘 이렇게 별자리 어플을 이용해서 별자리 찾기를 해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하고 재미가 있습니다.

같이 있는 사람과 함께 밥에 밤하늘에 별을 찾아보세요. 우리가 모르던 별자리가 이렇게나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