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샷온라인 골프게임 설치 및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샷온라인 골프게임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주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게임사 아이디로 공유가 되다보니 예를 들어서 한게임 그리고 피망 모두 가능 하겠습니다.

약관 동의가 다른부분이고요 모든 게임을 하는 방법은 같으니 원하는 게임사를 통해 설치를 하면 됩니다.

오늘 저 같은 경우는 한게임을 통해서 설치를 하고 게임을 하는 방법을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한게임을 선택하여 접속을 하였습니다. 피망이나 공식 홈페이지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한게임 홈페이지에서 전체게임 그리고 샷온라인을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클릭을 하면 됩니다.

 

 

 

 

한게임을 통해 샷온라인을 설치를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한게임 공식 홈페이지(링크)

▼다음 화면이 바로 샷온라인 홈페이지입니다. 한게임을 통해 접속을 하면 한게임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 먼저

해야하는데요. 반드시 로그인먼저 한 후 아래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참고하면 되게습니다.

그리고 모두 설치를 한 후 다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game start를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기억을 하세요

 

 

 

 

▼다운로드를 클릭을하면 아래에 화면이 보이는데요. 먼저 설치 주의사항을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읽어보신 후 DOWN LOAD를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만약 오류가 발생하면 1:1문의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화면에는 안보이지만 권장 가능한 컴퓨터 사양이 보이는데요. 확인 후 가능하면 설치하세요.

 

 

 

 

▼윈도 화면아래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완료가 되면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더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화면이 생기는데요. 이제 다운로드를 하면 되겠습니다. 약 2.3GB 용량입니다. 금방 되는데요?

1-2분만 기다리면 완료가 되겠습니다. 지금은 다운로드이고 완료가 되면 다시 설치를 해야 게임이 됩니다.

 

 

 

 

▼완료가 되면 아래에 창이 생깁니다. 이제부터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아시겠죠?

다음 화면에서 한게임 피망등으로 접속을 할껀지 다시 묻는데요.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설치를 하면 됩니다.

시간이 대략 3분에서 5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완료가 되면 바탕화면에 샷온라인 생기는데요.

그리고 홈페이지로 이동이 자동으로 됩니다. 그곳을 통해서 GAME START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게임 스타트를 누르면 아래에 창이 생깁니다. 업데이트를 기다렸다가 게임시작 누름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바탕화면에 보이시죠? 한게임 샷온라인이라고 설치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쉽죠?

이제부터 게임을 하면 됩니다. 샷온라인 예전부터 즐겼지만 정말 리얼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확실합니다.

 

 

 

 

오늘 이렇게 샷온라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골프게임입니다. 정말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골프를 좋아한다면 즐겨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을 하여 오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설치는 쉽습니다.

그럼 오늘 내용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