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생명 무료운세 설명 및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무료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굉장히 적중률이 높으니까요. 그리고 전 매일 타로를 하고 있어요.

토정비결부터 오늘의 운세까지 뭐 아주 다양하게 있다보니 일단 사이트를 접속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오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신한생명 무료운세 매인 화면입니다. 평생부터 2022 부자되기도 보이네요.

그리고  오늘의 운세 그리고 타로까지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표시부분 보이시죠? 포스팅 합니다.

그리고 타로까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평생운세 클릭을 하면 다음으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동을 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동 (링크)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본인에 사주 생년,월,일,생시까지 모두 바르게 입력을 해야 합니다. 참고해요.

모른다고 아무렇게나 입력하면 안됩니다. 물어보세요!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 합니다. 보이지요!

성별 그리고 양/음력 구분됩니다. 시간 같은 경우는 눌러서 해당부분을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간단하죠?

 

 

 

 

▼운세보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만세력이 먼저 보이는데요. 처음이라면 뭐가 뭔지 모를거예요. 맞잖아요?

모르면 그냥 패스를 하세요. 8글자라서 팔자입니다. 그리고 아래위로 1기둥입니다. 보면 4기둥입니다. 

그래서 4주가 되는겁니다. 많이들 그러잖아요? 4주8자라고 말입니다. 일단 모르면 패스를 하고 화면내리세요

그럼 대운부터 초년운 중년운등이 한글로 해석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확인을 해보세요.

 

 

 

 

▼아래를 보면 초년운 26세까지 적용 그리고 중년운 27~56세까지입니다. 사람마다 다르니 본인사주 확인요.

그리고 말년은 57부터 입니다. 그리고 그림에는 없지만 형제운 / 자식운 / 부부운 / 직업운이 더 있으니 참고요.

이렇게 확인을 하면 됩니다. 평생에 한번만 보면 됩니다. 그리고 2022년 토정비결도 있으니 확인한면 됩니다.

제가 처음에 오늘은 평생/타로를 가지고 포스팅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니 이제부터 타로를 하겠습니다.맞죠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타로입니다. 그날에 운입니다. 그러니 매일 하면 되는데 방법이 있어요. 그냥 안돼요.

마음속으로 생각해야 적중을 합니다. 그러니까 오늘 하루를 알려줘? 마음속으로 간절하게 생각을 하세요.

그리고 1장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중요한 일이 있다면 그 생각을 하면서 뽑아야 합니다. 그래야 맞습니다.

그냥 따라하세요. 손해볼거 없잖아요?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안맞습니다. 예) 이게 맞다고? 이런생각 안돼요.

 

 

 

 

▼20번 심판카드를 뽑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생각하면서 봅았습니다. 심판을 받는거 같습니다. 놀랍습니다.

읽어보면 은근히 잘 맞습니다. 내 마음을 뚫고 있는거 같아서 조금 소름이 돋았습니다. 저만 이런 기분인가?

하여튼 이렇게 해석 (설명)을 확인하면 됩니다. 하루에 한번입니다. 또 뽑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이렇게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뭐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그냥 이용을 하면 돼요.

어차피 무료라 보니 재미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아무래도 좋다는 소리를 들으면 기분은 좋잖아요? 안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