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신한생명 무료운세입니다. 이용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사용법을 알고 이동해요.

오늘은 12월 26일인데요. 4일만 있으면 바로 2024년입니다. 이제는 만 나이라서 나이를 먹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느낌이 다릅니다. 그리고 신년운세는 대부분 동지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그래도 입춘 기준입니다.

빠르면 동지부터 2024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22일 날 동지가 지났으니까. 이제부터는 2024년이 됩니다.

그러니 신년운세도 봐야 하는데요. 그 중에서 그나마 인터넷으로 볼 만한 곳이 신한생명 무료운세입니다.

▼지금부터 무조건 그냥 따라하면 됩니다. 가장 FM 다운 방법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막힐 때 이렇게 해요.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혜택이란 목록에 마우스를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아랭 창이 펼쳐집니다. 사주 운세라는 목록이 보일 겁니다. 그냥 접속하는 방법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가끔 안 먹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동시 접속이 많거나 하는 경우입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가 설명드린 방법으로 접속을 하면 되겠습니다. 내용을 끝까지 보고 이동하기 이용하세요.

 

 

 

 

▼사주 운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2023년이라고 나와 있지만 누르면 2024년으로 자동으로 변경이 돼요.

평생운세부터 년운 그리고 궁합까지 아주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년운입니다.

바로 새해 2024년 운세를 보겠습니다. 그러려면 토정비결을 누르면 됩니다. 제가 표시한 부분만 누르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2024년 도정비결로 이동이 됩니다.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만든 내용입니다.

여기에서 정보만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성별부터 생 년 월 일 태어난 시까지 입력을 바르게 하면 됩니다.

음력 양력 구분하여 입력을 하세요. 정보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운세 보기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그럼 가장 먼저 만세력이 보일 겁니다. 4 기둥입니다. 한자가 8글자입니다. 그래서 팔자입니다. 사주고요.

뭐 신약 신강이니 이런 부분은 그냥 참고만 하시고요. 잘 모르다 보니 그냥 종합적인 내용만 참고 하면 돼요.

아래로 내리면서 종합 운세를 확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하나만 알려드립니다. 일 에서 위가 본인입니다.

 

 

 

 

▼그리고 화면을 내리면 아래와 같이 총운부터 재물운 애정운 직장운까지 다양하게 정리가 되어 있을 겁니다.

그리고 운세를 이렇게 확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설명을 드리는 모든 내용이 되겠습니다.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이용하여 운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안되면 내용대로 따라 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말이 되다 보니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이용을 한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내용과 같이 이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라고 안 좋다?

절대 아닙니다. 은근히 맞습니다. 그러니 재미 삼아 내년의 운을 점쳐보세요. 그럼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