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모바일 pc 모두 가능하고요. 처음이라면 무조건 설명을 보신 후 이용을 하면 좀 더 쉽게 설치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어렵지는 않습니다. 오늘 설명만 잘보시고 따라 하면 누구나 5분 안에 완료까지 가능할 겁니다.

▼그림만 보고 따라 해도 됩니다. pc 설치는 홈페이지로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를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포털을 이용하여 알약이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처음 화면에 검색됩니다. 내용을 보고 이동하세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개인 고객 그리고 기억 고객 화살표가 보일 겁니다. 우리는 중앙에 있습니다.

다운로드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표시한 화살표 부분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이 되겠습니다.

약 몇 초면 다운이 완료가 됩니다. 설치하는 set up 파일이라서 받기 하면 됩니다. 두고두고 사용해도 됩니다.

 

 

 

 

▼완료가 되면 다운로드 목록을 열어보면 아래와 같은 알약 프로그램 설치 exe 파일이 검색되어 보일 겁니다.

그냥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제부터는 안내에 따라서 그냥 설치를 이어가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해요.

설치를 원한다면 (여기)를 통하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클릭을 하면 가장 먼저 동의를 하고 다음을 누르면 됩니다. 안내가 잘 나오다 보니 읽어보고 동의를 하세요.

그리고 완료까지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 사용을 하면 됩니다. 안전한 pc 생활을 위하여 설치하세요.

그럼 보다 좋은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설치를 하면 됩니다. 무료 이용 쉽죠?

 

 

 

 

오늘은 이렇게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은 더 쉽습니다. 설치만 하면 됩니다.

pc를 자주 사용하다 보니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오늘 내용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잘 사용하시고요. 악성 프로그램에서 안전한 사용법은 바로 알약이 정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