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대로또당첨번호 조회 방법 회차별 간단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로또당첨번호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 수가 있습니다. 알기 쉽게 빠르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분만 투자하세요.

방법을 먼저 확인 후 알고난 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동만 하면 가능 하니까요. 빠르게 하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면 이동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매인 화면에서 당첨결과에서 내역을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안내에 따라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오늘의 설명을 먼저 확인을 하면 됩니다.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을 하여 이동을 하면 됩니다.

대신 오늘의 내용을 먼저 보세요. 그리고 이동을 해야 쉽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 화면으로 이동을 한 후 회차를 선택을 하면 됩니다.그리고 조회를 하면 되겠습니다. 

선택을 하신 회차에 대한 모든 내용이 나오겠습니다. 번호부터 금액/자동/수동까지 모두 확인하세요.

당첨판매점은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면 상호 그리고 위치를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보세요.

 

 

 

 

▼아래로 내리면 엑셀 다운로드라고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여 확인을 하면 좀더 편리하게 이용이 됩니다.

인쇄부터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을 열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아래와 같이 파일이 열립니다. 복사 붙여넣기를 이용을 하여 당첨번호를 확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회차별로 당첨 확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휴대폰을 이용을 해도 모두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같습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제부터 이동을 하면 방법을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맞죠!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역대로또당첨번호 회차별로 확인하였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쉽게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빠르게 확인을 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수고하세요. 복이 찾아올겁니다. 당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