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워요.

이번 휴가때 해외여행을 많이 가시더라고요. 그리고 지금도 역시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많이들 참으셨습니다

그렇다 보니 검사를 많이 하시는데요. 이제는 공항을 통해 간단히 예약후 방문하여 검사를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홈페이지를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그리고 언어를 선택을 하면 됩니다. 한국어/영어가 있어요.

그리고 조금 입력을 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해야합니다. 로그인후 입력 해야 예약됩니다.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 (링크)

▼그리고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처음이라면 회원가입이 필요하겠습니다. 간편로그인을 하더라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방문을 하면 간편 로그인을 이용을 하면 됩니다. 간편을 누른후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제가 표시를 한 이유는 오늘 예시를 통해 제가 클릭을 한 표시입니다. 그러니 그냥 참고정도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한국인부터 외국인까지 모두 가능하니 이곳을 통해 모두 가능 하겠습니다.

외국인 같은 경우는 영어를 누른후 이용을 하면 되는데요. 하여튼 아래 유형에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당연히 한국인이라서 클릭을 하였습니다. 그럼 다음 화면으로 이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려면 반드시 이메일 인증 + 휴대폰 인증 두가지 모두 해야 가능 하겠습니다. 둘다 해야 해요.

가입이 완료가 되면 여권 정보를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메일 인증은 본인 확인 이메일 인증이 됩니다.

휴대폰 같은 경우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조금 귀찮더라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예약이 됩니다.

 

 

 

 

▼모두 입력을 했다면 이제는 여행 등록하기를 눌러서 입력을 해야 하는데요. 굉장히 디테일하게 입력합니다.

국가부터 비행기 그리고 날짜까지 완벽하게 입력을 해야 하겠습니다. 이제 거의 다되었습니다. 입력을 하세요

이부분까지 입력을 해야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귀찮아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모두 입력을 하고 나면 이제는 아래 보이는거와 같이 검사 예약하기가 있습니다. 안내를 따르면 됩니다.

동의 부터 위치정보 가격까지 모두 완료가 되면 보이는데요. 여기까지 오셨다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개인정보라보니 안내에 따라서 예약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해결을 하였습니다.

 

 

 

 

오늘 이렇게 인천공항 pcr검사 예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뭐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가능합니다.

대신 조금은 귀찮게 입력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어쩔수가 없는 선택이니 안내에 따라 진행을 하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즐거운 여행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