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복권 구매 방법 로또 연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복권 구매 방법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금 로또입니다.

아주 간단하다보니 그냥 따라만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행운!

솔직히 말씀드려서 거의 100% 운으로 당첨이 되는건데요. 일단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지금부터 설명을 드릴테니 내용을 일단 잘 참고하면 됩니다. 저만에 노하우를 공개하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해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먼저 하세요.

 

 

 

 

동행복권으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링크)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 위에 충전이라고 있습니다. 가상 계좌를 이용하여 충전을 해야 합니다. 이용하세요.

충전 출금 모두 됩니다. 5천원부터 백만원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출금이 되니까요!

그리고 복권 구매를 누르면 로또/연금 복권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로또 구입을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창이 생기면 입력을 하여 구매를 하면 됩니다. 방법은 눈으로 보면 대부분 알거라 생각해요.

로또 용지라서 같습니다. 그리고 로또 5천원 한도입니다. 연금 또한 5천원이 한도입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모두 입력을 했다면 이제는 구매하기를 누르면 로또 용지가 생성이 되는데요. 사진을 찍어도 됩니다. 참고.

확인을 하고 싶다면 매인 화면에서 오른쪽 위를 보면 마이 페이지라고 있습니다.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마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 내역 당첨 내역을 날짜별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아주 쉬워요.

당일 일주일 1개월을 선택하여 검색을 하면 됩니다. 클릭을 하면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연금 복권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방법으로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복권 구매 속에 로또 연금 모두 있어요.

 

 

 

 

오늘 이렇게 인터넷 복권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뭐 아주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맞잖아요?

누구나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편리합니다. 대신 한도가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오천원입니다.

로또 연금 따로 한도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