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입니다.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이용 방법입니다. 종류가 어마어마합니다. 영문부터 한글까지 기본부터 상세까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대표적인 이력서 기본 그리고 이력서 상세를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샘플을 첨부를 하였으니 보고 마음에 든다면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주제를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매인 홈페이지가 나오면 동그라미 부분을 참고를 하면 됩니다. 왼쪽 위입니다.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창이 펼쳐지는데요. 가장 오른쪽 밑에 있습니다.

문서서식 자료라고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그림을 보면 이해가 빠를 겁니다. 그리고 그냥 클릭만 하면 이동이 됩니다. 모든 자료들이 있습니다. 아주 유용합니다.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한글 영문 표준 엑셀 디자인형 ppt형 등을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예시로 한글 이력서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가장 많이 찾을 겁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이는데요. 그림에 마우스를 올리면 워드 한글 엑셀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워드만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그인 후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은 카카오 네이버 등으로 연동이 가능하겠습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 를 통하여 이동을 하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샘플을 기본형 먼저 올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샘플이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은 워드 파일 하나뿐입니다. 다운로드를 하면 되겠습니다.

 

File.docx
0.04MB

 

 

 

 

 

▼다음은 상세입니다. 상세 같은 경우는 한글 워드 엑셀 3가지 모두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그림을 참고 삼아 원하시면 다운로드를 하면 되겠습니다. 순서는 한글 워드 엑셀 순으로 첨부를 하였습니다.

 

 

 

 

File2.doc
0.05MB

 

File3.xls
0.03MB

 

 

 

 

오늘 이렇게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다운로드 방법 그리고 대표적인 이력서 2장을 첨부를 하였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이력서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려면 웃어야 합니다. 그럼 복이 찾아올 겁니다.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