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잡코리아 일자리 채용 정보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잡코리아 일자리 정보입니다. 채용 정보가 되겠습니다. 빠른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겨울 시즌이라서 요즘 구인구직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잡코리아에서 빠른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솔직히 구인구직 사이트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벼룩시장/알바몬/알바천국등이 있습니다. 

그럼 빠른 검색하는 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내용을 보시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채용정보가 있습니다. 지역별을 선택하여 필터링을 하시면 됩니다.

 

 

 

 

▼직무별이나 지역별을 선택을 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생깁니다. 검색을 하는 필터창이 되겠습니다.

직무부터 지역 그리고 경력 학력 기업형태 마지막으로 고용형태까지 입력을 한 후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택된 조건 검색하기를 누르면 원하는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 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내용을 보세요.

 

 

 

 

▼그리고 원픽이라고 이직을 준비를 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을 알 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지역/경력/학력을 입력을 하면 됩니다. 직무분야까지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기업 검색도 됩니다.

이직을 생각한다면 반드시 눈여겨볼 페이지입니다. 뭐 조건만 좋다면 이직을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공채소식이 있습니다. 매주 변경이 되고 아래와 같이 확인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세요.

신입부터 경력직까지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까요. 이름만 들으면 알만한 업체입니다. 좋은 일자리가 많아요.

이직이나 취업을 생각한다면 하나씩 열어본 후 조건에 맞는 곳에 도전을 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식자료 그리고 이력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이력서 등록을 통하여 취업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만 하면 되겠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로그인 연동이 가능하니 굳이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용하세요.

 

 

 

 

오늘 이렇게 잡코리아 일자리 채용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게만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1~2번만 이용을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만 잘 활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들 좋은 일자리 좋은 인재를 구하길 바랍니다.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