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교차로구인구직입니다. 빠른 일자리 검색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이 되겠습니다. 교차로 하면 누구나 생각은 같을 겁니다. 우리 지역 신문이라고 생각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방 같은 경우는 일자리 하면 무조건 처음 생각을 하는 곳이 교차로 신문이라고 생각을 하실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을 하겠습니다.

부동산부터 구인구직 자동차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곳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인구직 페이지입니다. 먼저 모든 설명을 보신 후 이동을 하여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보세요.

아래 페이지에서 직종별부터 지역별까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을 할 수 있겠습니다.

채용정보를 누르면 검색을 할 수 있는 필터창이 생기는데요. 활용을 하면 좀 더 빠른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필터창이 되겠습니다. 직종부터 근무지역 경력 학력 고용형태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을 하면 원하는 일자리만 골라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활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도 이렇게 검색을 할 수 있는 창이 있을 겁니다. 이렇게 검색하면 아주 쉽게 검색이 됩니다.

 

 

 

 

▼그리고 전문 채용관입니다. 좀 더 전문적인 직업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아래와 같이 직종이 나눠져 있어요.

병원부터 아르바이트 미용 식당 배달까지 모두 전문적인 직업이 되겠습니다. 아래로 내리면 더 있습니다.

보이는 화면이 전부가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이렇게 일자리 정보를 검색하여 찾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인재정보가 되겠습니다. 구인을 하는 업체에서는 이곳을 활용하여 인재를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일자리를 검색하여 원하는 일자리를 못 찾는다면 이력서 등록을 하면 이곳에 등록이 되겠습니다.

검색하는 방법은 일자리와 같습니다. 검색 필터를 선택하여 원하는 인재만 검색을 하면 보기가 쉬울 겁니다.

 

 

 

 

▼그리고 누구나 이력서 등록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모든 안내는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을 이용을 원한다면 (여기) 를 이용하세요.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 등록부터 공고 등록은 로그인을 먼저 하면 됩니다.

 

 

 

 

오늘 이렇게 전주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 이용방법을 상세히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

처음 이용을 하는 거라면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을 합니다. 보신 그대로 따라 하면 이용하기 쉬울 겁니다.

오늘 내용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일자리 인재 구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