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식 물타기 계산기 평단 계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물타기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자주 이용을 하려면 무조건 어플을 이용해서 계산을 하면 됩니다. 내용을 보고 참고하면 됩니다.

요즘 좋은 프로그램이 많다보니 이용을 하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전 도움이 되더라고요.

▼아래에 보이는 어플입니다. 수량또는 금액으로 입력방법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시나요?

내용을 먼저 보고 재미있는 영상도 가장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물타기를 하는데 도움이 될겁니다.

 

 

 

 

주식 물타기 계산기 어플을 이용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입니다.

주식 물타기 계산기(링크)

▼아래의 화면을 잘참고하면 됩니다. 보유평단 수량 그리고  추가매수를 하였다면 가장를 확인하세요.

최종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 평단가가 73,333,33원 입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평당가를 구했습니다.

일단 아주 간편하면서도 편리한 조작법입니다. 그러니까 누구나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그리고 설정을 통해 화폐를 달러 원화로 변경이 가능하겠습니다. 이부분은 그냥 선택만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btc 화폐도 설정이 가능하겠습니다. 오늘쪽 위를 보면 설정부분이 있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초기화를 아주 간단하게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딱히 없습니다.

아주 주식 물타기 계산기에 적합한 계산기라고 말씀을 드릴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편리하니 참고해요.

그리고 가장 아래부분에는 주식 물타기에 대한 유튜브 영상 하나를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될겁니다.

 

 

 

 

오늘 이렇게 주식 물타기 계산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큰 내용은 없는 포스팅이지만 설명은 됐죠?

그래도 오늘 소개해드린 어플은 아주 좋ㅎ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이해가 빠르게 될거라 생각을 합니다.

물타기라고 하면 추가매수를 하여 평단가를 구하는겁니다. 그렇다 보니 내용은 특별한게 없는 겁니다.

아래에 유튜브 영상이 재미가 있어서 하나 첨부를 하였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참고하여 시청을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