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입니다. 우리 일상에서 코미디는 항상 필요합니다.

없어서는 안되는데요. 솔직히 방송을 보고 웃는일 빼면 웃을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안그런가요?

코미디영화는 대부분 히트를 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아닌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럼 방청 신청 알아볼게요.

▼일단 저는 당첨 경험이 있습니다. 3번만에 당첨 되었습니다. 하지만 복사 붙여넣기는 최소 안했습니다.

대부분 알고 있습니다. 진솔한 신청사연을 하면 통할거라 생각합니다.그리고 매주 쓰세요 다른 내용입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여 표시부분을 누르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이동먼저 하세요.

 

 

 

 

코미디 빅리그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코미디빅리그 (링크)

▼아래와 같이 매인으로 이동을 하면 방청신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됩니다.참고하세요.

그리고 대부분 사연이 저뽑아주세요. 생일이예요 200일입니다. 1000일이요. 등등 입니다.

그런데 사연이 이밖에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거짓말을 할수도 없잖아요? 진솔하게 적으세요.

그리고 글을 보면 성의가 보입니다. 짧더라도 성의있게 작성을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하면 당첨돼요.

 

 

 

 

▼먼저 방청안내를 보면서 아래로 내려오면 작성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를 먼저 확인하세요.

꼭 당첨 된다는 각오로 작성을 해야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의심을 하면 안됩니다.

뭐 되겠어? 생각을 하는 순간 떨어집니다. 그러니 당첨됐네 라는 마인드로 작성을 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신청서를 작성하고 (동의)를 하고 제출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노래를 잘한다면 ? 링크를 입력하세요. 방송 출연을 할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방송도 보고 방송도 출연하고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입니다. 일단 내생각은 그렇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오늘 이렇게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꼭 도전을 하세요. 그래야 결과가 있습니다.

도전하는 정신이 합격을 만듭니다. 그리고 재미 있습니다. 한번 가볼만 합니다. 평생 추억이 될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