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폐가전 무료수거 현실적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폐가전 무료수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현실적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빠릅니다. 모바일 또는 pc를 이용하여 누구나 5분 안에 예약 신청이 가능하겠습니다. 3분도 가능!

사이트 접속하는 방법부터 절차 그리고 예약 신청까지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고 따라 하세요.

▼내용을 보신 후 이동을 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네이버 포털을 이용하여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폐가전 무료수거라고 입력하면 광고 다음으로 아래에 보일 겁니다.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접속을 하면 먼저 절차 방법이 있습니다.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제가 글로 먼저 설명을 드려 보겠습니다.

접수를 먼저 합니다. 동의를 하고요.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신천 완료 확인을 하세요. 그럼 수거하러 옵니다.

정말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딱 5분이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도 가능하지만 pc가 좀 더 편리합니다.

 

 

 

 

▼그리고 수거품목 수거 기준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그림이 전부는 아닙니다. 참고하세요.

홈페이지를 통하여 모든 내용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수거입니다. 글자 그대로 당일 수거 가능해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티브이, 태양광 패널, 일반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나머지는 세트 수거입니다.

 

 

 

 

▼모두 확인을 했다면 홈페이지를 통하여 수거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동의를 하세요.

아래에 큐알 코드를 이용하면 모바일 배출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약 조회 변경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해보세요. 1599 0903입니다. 확인 후 이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예약을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면 됩니다. 성명부터 주소 전화번호 모두 바르게 입력을 해야 합니다.

주소를 입력하지 않으면 배출일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하나도 빠짐없이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불편 사항은 위에서 말씀드린 번호로 연락하세요. 홈페이지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폐가전 무료수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솔직히 폐가전 버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지 고민을 하는데요.

이제는 걱정 마세요. 무료 수거를 합니다. 대신 예약만 바르게 하면 되거든요. 이와 같이 이용을 하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로 이용을 하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