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가격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부품 조회를 하려고 하는데요. 사이트만 알면 알수 있습니다.

부품몰이라고 따로 있습니다. 사이트만 방문을 하면 누구나 쉽게 검색이 가능하니 잘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상세조회 간단조회가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세요. 오늘 내용은 간단 조회를 통해 작성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검색을 한다면 현대모비스 부품이라고 하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링크)

▼아래와 같이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AS부품 목록을 이용 하면 되겠습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와 같이 생성이 됩니다. 상세부터 보이는데요. 저는 그냥 간편으로 작성을 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충분하니까요. 그리고 상세는 직접해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맞죠?

 

 

 

 

▼아래와 같은 창으로 이동을 할수가 있는데요. 부품가격 검색을 통해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방식 입력 그리고 제조사 차량구분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차량을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보이죠?

그리고 가장 아래 한글 부품명을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냥 한글로 입력을 하는것이 편리할수 있습니다.

영문명이나 번호를 통해서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일부분만 정리하여 작성합니다.

 

 

 

 

▼아래와 같이 종류 그리고 가격까지 모두 나오는데요. 선택을 해야 하니까 자세히 보면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부품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부품명이 보이고 영문으로도 확인이 됩니다. 부가세 포함 가격까지 보이죠

우리나라 자동차가 좋은 이유입니다. 부품을 구하기가 쉽다는거 입니다. 클릭을 하며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구분 상호명 주소 전화번호까지 모두 보이는데요.지도보기를 통해 위치를 알수 있어요.

그리고 대리점에서 직접 온라인몰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표시가 되는데요. 지금 화면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전화를 하여 방문을 하던지 택배가 가능한지 문의를 하면 될거 같습니다. 아주 간단하지 않은가요? 쉽습니다.

 

 

 

 

오늘 이렇게 현대자동차 부품조회를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도 같은 곳에서 가능 합니다. 같은 계열이라 글쵸

사이트만 방문을 하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세 조회는 직접 해보면 됩니다. 더욱 간단하니까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