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위치 추적하는 방법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위치 추적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구글에서 내폰을 찾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요즘 무료 위치추적 어플이 많습니다.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유료 서비스는 있지만 대부분 무료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무료만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을 하고 있어서 이렇게 포스티틍 하는건데요. 한번 같이 보세요.

먼저 내폰 찾기입니다. 대신 구글에 등록이 된 휴대폰을 찾는 방법입니다. 그러니 설명을 보고 따라만 하세요.

▼먼저 그림만 보고 따라 하면 되겠습니다. 구글을 접속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 계정을 클릭하세요.

 

 

 

 

▼다음으로 아래와 같이 구글 계정관리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차례 보안을 누르면 됩니다.

로그인 경험이 있다면 가능 하니 2대3대까지도 가능 합니다. 그러니 아래와 같이 일단은 따라하세요.

소리 재셍부터 기기잠그기 기기초기화가 가능하니 원한다면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간단합니다.

 

 

 

 

▼보안에서 분실기기찾기를 누르신후 기기가 검색이 되는데요. 1대2대 원하는 기종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지도상에 위치부터 소리재생 기기잠그기를 할수도 있습니다.

도저히 못찾을거 같은데 중요한 자료가 있다면 초기화를 하면 모두 삭제가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그럼 제가 사용하는 위치추적 어플을 하나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광고는 아닙니다. 직접 사용하는 어플요

 

 

 

 

▼간단하게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어린애들부터 친구들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젠리입니다.

그러니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많은 인기가 있는데 자녀들이 있다면 한번정도 이용을해보세요.

친구 맺기가 편리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친구들과 위치공유부터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위치 거리표시 예시 4km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베터리 양을 알수 있어요. 예시 97% 이렇게 보입니다.

먼저 설치를 하면 이름 전화번호등으로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룹에 속해야해요.

그룹장이 되어 초대를 하거나 아니면 다른 그룹에 가입을 하면 됩니다. 서로 위치부터 다양하게 공유돼요.

 

 

 

 

아이폰은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를 이용하여 설치를 원한다면 바로 아래(링크)를 이용하세요.

젠리 이동 (링크)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맵인데요.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니 눌러가면서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서로 대화가 가능하다보니 굳이 다른 메신저를 사용하지 안해도 채팅을 할수가 있습니다.

일단 글 로 설명을 드렸습니다.직접 이용하면 신기하다고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같은 젠리 사용자들은 서로 표시가됩니다. 그리고 서로 흔들어서 친구를 맺기도 합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이렇게 휴대폰 위치 추적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기기찾기 그리고 어플을 간단히만 소개했어요.

젠리 같은 경우는 사용을 하면 만족을 할거 같아 첨부를 하였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위치추적부터 대부분 무료 이용이 가능 하니 참고하여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