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무료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신년운세에 관심이 많죠

저역시 미리 보았습니다. 네년에는 어떤일이 생길지 벌써부터 궁금한데요. 올해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올해는 별로 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네년이 기다려지는데요.그럼 같이 보도록 합시다.

먼저 설명을 확인 후 아래에 이동하기를 통하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인 운신이라고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년운세를 클릭을 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보이는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그라미 부분을 보면 되겠습니다.

신년운세 그리고 2023년 토정비결이라고 보이는데요. 토정비결을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무료입니다.

일단 2023년 신년운세에 대해서는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테일도 아주 훌륭하겠습니다.

대신 사이트 전부 무료는 아닙니다. 그러니 참고를 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유료서비스도 있으니까요.

 

 

 

 

▼그럼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사주명식을 입력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반드시 바르게 입력을 하면 됩니다.

음력/양력 구분을 반드시 하시고요. 그리고 2023년 확인은 하셨죠? 모두 입력을 했다면 이제 결과보기입니다.

그리고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눌러서 이동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돼요.

이제는 마지막 결과만 보면 되는데요. 정말 디테일에 일단 만족을 합니다. 만세력부터 결과를 보시죠.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아주 일부분만 첨부를 하였습니다. 먼저 만세력이 보이겠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월별 그리고 총운 등으로 상세히 설명이 나옵니다. 일단 저 같은 경우는 네년은 올해보다 좋다라고요.

그래서 만족을 합니다. 뭐 100% 믿는다는 말은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참고를 하는 것이 맞더라고요. 맞아요.

운이란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 더욱 열심히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아래로 내리면서 확인하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토정비결에 대해 설명했어요.

물론 곳 있음 여러군대 사이트에서 2023년을 풀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군대 비교하여 운을 점쳐보길 바래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