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마켓 산스 폰트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워드 작업을 하다보면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는데요. 바로 지마켓 산스 폰트입니다.

오늘은 다운로드를 아주 간단히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 쉬우니 1분만 투자하세요.

문서 작업을 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일명 전용 폰트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아들 아시죠?

그럼 지금부터 빠르게 내용을 작성을 하겠습니다. 그냥 내용을 보고 따라만 하면 문제없이 해결이 됩니다.

▼지마켓 산스라 보니 당연히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아래에 보이는 주소를 참고하여 이동을 해요.

 

 

 

 

지마켓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지마켓 홈페이지(링크)

▼아래에 보이는 화면은 해당 홈페이지입니다. 매인 화면에서 검색창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보이죠?

지마켓 산스라고 입력을 한후 돋보기를 누르면 되는데요. 이렇게 쉽다고? 예 맞습니다. 이렇게 쉽습니다.

그러니 그냥 입력만 한 후 검색을 하면 해결이 됩니다. 오늘 다운로드까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보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download 를 클릭을 하면 해당 페이지가 다시 열리는데요? 폰트가 보이는데요.

우리는 다운로드를 하여 사용을 해야 하니 다운로드를 해야 합니다. 동그라미 부분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새로운 창이 열립니다.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 창입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다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창으로 바뀌는데요. 여기에서 TTF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다운로드가 되겠습니다.

폰트의 특성은 다들 아시겠지만 반듯하고 네모스럽고 그렇습니다. 꼭 필요한 전용 폰트라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문서를 많이 하다보니 자주 사용 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이쁜(다양한) 폰트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를 보세요. 윈도 왼쪽 아래에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자세히 보면 아시겠지만 zip입니다. 압축입니다.

완료가 된후 파일을 클릭을 하여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더블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열리는데요.

여기까지만 설명을 드리면 대부분 알거라 생각을 합니다.그럼 오늘 설명을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특별하게 어렵지 않다보니 다들 이해를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제부터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쉽지만 모르는분들이 많이 있어서 포스팅했습니다.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복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