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알기

안녕하세요. jtbc 편성표 채널번호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오늘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워요.

시청률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렇다 보니 검색량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겠나요?

그리고 다시보기까지 모두 가능하니 이용을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설명을 확인 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내용을 보십시오.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를 검색을 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시겠나요?

 

 

 

 

▼아래에 보이는 페이지가 매인 홈페이지입니다.먼저 오른쪽 위를 보면 있습니다. 편성표를 누르세요.

그럼 방송국명이 나오는데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채널번호까지 모두 있습니다. 일단 이동하세요.

그리고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알겠죠?

 

 

 

 

▼아래에 보이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편성표부터 채널번호까지 모두가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그리고 아래에 편성표를 날짜별로 확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보기를 할 수도 있는데요. 보이죠

클릭을 하여 다시보기를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 첨부를 드리겠습니다. 편성표 확인하세요.

 

 

 

 

▼아래와 같이 동영상을 볼 수있는데요. 대신 미리보기입니다. 모두 보기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만 하면 모두 무료로 시청이 가능 하겠습니다. 가장 장점중 하나입니다. 실시간 온에어도 가능합니다.

그럼 다시 전 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이번에는 채널 번호를 확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드시 확인해야 해요.

 

 

 

 

▼그냥 누르면 이동이 됩니다. 그럼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 하겠습니다. 번호가 완전히 다릅니다. 맞나요?

출장을 가거나 다른 지역에 있다면 채널을 찾기가 힘든데요. 방송국 그리고  지역마다 번호가 달라서 그래요.

그래서 확인을 한 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대신 방법은 아주 쉬워서 금방 찾을 수가 있습니다. 확인 끝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jtbc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입니다. 맞죠?

다들 확인을 했을 겁니다. 그럼 이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직접 이용을 해보세요. 모두 해결될겁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