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리그 예매 중계 일정 가격 정보 가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k리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예매방법입니다.

예매를 하다는 과정에 일정부터 가격정보 중계방송 정보 등이 모두 있으니까요. 우리나라도 축구 좋아하죠.

그렇다 보니 우리나라 리그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준도 예전과 비해서 많이 높아졌습니다. 맞나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보이시죠?

표시 부분 일정 결과 티켓을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오늘 내용을 보시고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k리그 1/k리그 2 선택 하세요. 그리고 클럽을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냥 전체를 선택해도 돼요.

대신 아래에 날짜는 원하는 월(달)로 변경을 해야  그달에 모든 경기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래에 검색 화면으로는 리스트 또는 달력으로 검색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선택사항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됩니다. 먼저 중계방송사를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일정부터 중계 확인됩니다.

그리고 아래에 예매하기가 있는데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해설위원부터 중계방송사 일정까지 퍼펙트하게 나와 있습니다. 확인 후 시청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세요. 개인 명의 휴대폰이 있어야 회원가입이 되겠습니다.

인증을 받아야 하니까요. 그리고 휴대폰이나 개인 pc라면 로그인 상태 유지를 체크를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동을 하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생성이 되겠습니다. 먼저 경기장 좌석을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이동을 하면 가격정보부터 결제까지 완료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에 대한 정보들도 있더라고요.

꼭 유의하여 티켓을 구매를 하면 되겠습니다. 좌석 선택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응원석/일반석등입니다.

 

 

 

 

오늘 이렇게 2023 k리그 중계 일정 예매 가격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해결했습니다.

홈페이지만 이동하면 불편함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격 또한 부담되는 가격이 아닙니다.

그러니 많은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시고요.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