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cb 나이스 신용점수 조회 및 올리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입니다. 바로 네이버 신용점수 조회 및 올리기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이용 가능해요.

시대가 시대인 만큼 신용이 아주 중요한데요. 바로 이자율에 반영이 되기 때문입니다. 대출 한도 또한 그렇죠.

신용이 안 좋으면 하여튼 여러 불이익이 존재합니다. 좋게 유지를 하거나 특정 기간이 되면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럼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를 통하여 아주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안 역시 아주 훌륭해요.

먼저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먼저 내용을 끝까지 보고 이동하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인증을 받은 상태라서 바로 점수가 표시가 됩니다. 처음이라면 인증을 하면 됩니다.

네이버 개인 아이디 그리고 개인 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kcb와 나이스 모두 나와 있습니다. 먼저 신용 분석표를 확인을 한 후 올리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분석 리포트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대출 기간부터 신용카드 사용 기간 연체등이 모두 나올 겁니다.

신용카드를 오래 사용하면 신용에 아주 유리합니다. 부채나 상환이력등도 모두 표시가 되겠습니다.

본인에 소득에 비해 대출이 많거나 1 금융이 아니라면 신용에 아주 큰 악영향을 미치는데요. 아시죠?

그럼 다시 위 화면으로 돌아와서 신용 점수 올리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신용점수 올리기입니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납부내역을 제출하기 또는 통시비가 됩니다.

2가지 모두 제출을 하면 오를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최소 6개월에 한 번 정도 이용을 해야 오를 겁니다.

자주 한다고 오르지는 않습니다.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먼저 체출하기를 이용을 하도록 할게요.

 

 

 

 

▼도의를 한 후 제출하기를 하면 4대 보험부터 여러 가지 제출 내역이 자동으로 제출 되겠습니다. 

이렇게 kcb 나이스 신용점수 조회를 한 후 올리기까지 네이버를 통하여 쉽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용을 원한다면 <여기>를 통하여 네이버 신용 점수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겠습니다. 이용하세요.

 

 

 

 

오늘 이렇게 kcb 나이스 신용점수 조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네이버 아이디는 있을 겁니다.

그리고 도의하고 인증만 하면 누구나 이용이 무료입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올리기를 해보세요.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부터 설명에 따라 그대로 따라 하기를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