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v3무료백신다운로드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v3무료백신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게 받으세요.

pc를 사용하다 보면 웹서핑이나 여러 링크를 이용을 하는데요. 가끔 내 pc가 바이러스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감염이 됩니다. 그리고 초기 증상은 별로 없다고 서서히 나타나는데요. 이런 경우 사용하세요.

무료이용이 가능하다보니 받아서 그냥 쓰면 됩니다. 지금부터 설치를 하는 방법부터 사용법까지 보겠습니다.

▼먼저 설치를 하려면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세요. 먼저 내용을 끝까지 보신 다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데요. 가장 처음 접속을 하면 안보일 겁니다. 반드시 기업에서 개인으로 변경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및 체험판이라고 있습니다 개인만 무료 사용이 됩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면 유료 버전 업그레이드도 있습니다. 당연하게 무료보다는 훨씬 좋을 겁니다. 참고하세요.

그런데 무료만 사용을 해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일단 무료 사용을 해보고 좋다면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바로 다음 화면으로 이동을 하면 작은 글씨로 설치하기라고 있습니다. 약관은 한 번씩 읽어보세요.

설치하기를 누르는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exe 설치 파일입니다. 받기를 한 후 설치를 해야 합니다.

안전해서 더 자유로운 pc생활이라고 하는데요. 악성코드부터 랜섬웨어 피해 예방이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파일을 찾아보시면 아래와 같이 exe 파일이 보일 겁니다. set up파일이 되겠습니다.

그냥 더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 참을 기다려야 하는데요. 대략 30초만 기다리면 설치가 됩니다.

이제부터 설치를 원한다면 <여기>를 이용하여 v3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해가 되실겁니다.

모바일도 가능하고 보셨을 겁니다. 무료 체험판으로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이용을 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 화면이 나오고 동의 다은을 반복적으로 눌러야 다음 화면으로 진행이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를 보면 개인을 위한 v3무료백신다운로드입니다. 기업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겠습니다. 

당연히 유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공공기관은 무조건 설치를 하면 안 됩니다. 개인만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v3무료백신다운로드를 해보았습니다. 처음 이용을 하면 찾기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제가 그랬음

이렇게 설명을 보신 후 이용을 하면 누워서 떡먹기입니다. 그럼 설치를 하여 잘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요. 공짜잖아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수고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