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상 테스트 무료 어플로 하는 방법

오늘은 관상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가지입니다. 인공지는 테스트 그리고 연예인으로 테스트!

이렇게 두가지입니다. 먼저 블로그 내용을 확인한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두가지 모두 포스팅 합니다.

요즘 얼굴 (관상)에 관심이 굉장히 많습니다. 세상이 그런것 같습니다. 유튜브가 발달하면서 그렇죠?

누구나 방송을 할수 있는 시대니까요. 예전처럼 연예인만 방송을 하는 시대가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맞죠?

그럼 지금부터 인공지능 테스트를 먼저 한후 다음으로 연예인으로 보는 테스트를 뒤이어 가도록 할게요.

▼설치후 실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성별을 선택한후 분석을 누르면 되는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인공지능 얼굴 테스트 설치를 원한다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면 이동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인공지는 관상 테스트 (링크)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얼굴 관상을 알수가 있습니다. 사진은 저작권 없는 사진이니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연예인 누구와 닮았다/ 고양이상/ 특징등이 아주 자세한 설명으로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좋아요.

나는 누구와 비슷하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이동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어플을 보겠습니다.

 

 

 

 

▼두번째 어플입니다. 비슷하지만 사람마다 좋아하는 취양이 모두 달라서 이렇게 하나더 첨부합니다.

사진 한장을 이용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어플입니다. 비슷하지만 해석이 조금 다릅니다.

개인적으로는 1번을 추천 드립니다. 그래도 사람마다 모두 다르다 보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기 바랍니다.

저장된 사진이나 아님 카메라를 이용하여 바로 촬영을 할수가 있습니다. 관상 테스트 재미있습니다.

 

 

 

 

2번 인공지능 설치를 원한다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하세요. 안드로이드입니다.

2번 인공지는 관상테스트 (링크)

오늘 이렇게 관상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재미로 즐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냥 재미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할때마다 조금씩 다르게 나왔습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는 개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쁘고 잘생긴분들이 워낙 많아서 개성이 있는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