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보문고 재고확인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보세요!

피씨 그리고 모바일에 대한 방법이 있습니다. 당연히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가 있습니다. 요령입니다.

오늘 내용만 본다면 불편함 없이 이용을 할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그냥 따라만 하면 되겠습니다. 쉬워요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검색을 하여 홈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교보문고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교보문고 (링크)

▼아래와 같이 매인화면에서 그냥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책을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입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입력만 하여 검색만 하면 되는데요.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특별한 방법이나 기술이 아니니 그냥 검색을 하세요. 그럼 다음 화면에서 마져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책이 검색이 되는데요. 가격정보부터 모두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를 보면 되겠습니다.

제가 표시를 하였습니다. 동그라미 부분을 보면 매장 재고 위치라고 있습니다. 그냥 클릭만 하면 됩니다.

그럼 아래로 창이 생성이 되는데요. 서울부터 기타 매장에 재고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쉽습니다.

 

 

 

 

▼아래와 같이 서울 모든 매장 그리고 경기 인천 수도권 외로 나눠서 모든 매장에 재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있다면 숫자로 표기가 되는데요. 확인후 반드시 매장에 확인 전화를 한 후 방문을 하면 되겠습니다.

문의 대표번호 1544 1900번입니다. 그리고 누르면 매장에서 어디 위치에 있는지까지 확인이 됩니다.

그러니 반드시 위치 확인까지 한후 방문을 하여 구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모바일 화면입니다. 보세요.

 

 

 

 

▼모바일 같은 경우도 방법은 비슷합니다. 그래서 사진 한 장으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보면 알 겁니다.

이해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검색하기 그리고 아래로 내리면 됩니다. 그러면 보이는데요?

재고 확인이라고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매장별 위치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오늘 이렇게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같이 해보았습니다. 피씨 모바일 모두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이해하셨나요

저 같은 경우도 자주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책 읽는 것은 버릇 습관이 중요한 거 같습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