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근무시간 계산기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근무시간 계산기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회사 생활을 하면서 내 근무시간이 얼마나 될까? 라고 생각을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한달까지는 암산을 통해서도 계산을 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년단위가 넘어간다면 ??

대부분 계산기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암산이 된다고 하여도 검산을 하여야합니다.(계산기이용)

혹시나 암산이 된다고 하여도 그냥 계산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아래와 같은 주소입니다)

 

 

계산기 이동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근무시간 계산기 이동(링크)

그럼 오늘 포스팅은 가상으로 계산을 하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이 최고입니다)

아래와 같이 시작일 12월1일 종료일 12월31일 출근시간 아침09:00시 퇴근 18:00으로 적용하였습니다.

그리고 휴게시간(기본휴게시간) 이럴경우 소정의 근로시간은 8시간이 됩니다. 아래 스케줄표도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적용을 한후 적용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스케줄표까지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출근시간/퇴근시간/휴게시간/모두 본인에 맞게 선택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냥 누르고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근무시간 계산기를 이용해 계산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스케줄표까지 얻을수가 있습니다.(모두 무료이용하세요)

이용방법부터 특별한 설명없이도 다들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날자부터 시간변경은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달력같이 나오니 편리합니다.

스케줄표 같은경우는 기본적으로 (주말/공휴일)이 표기는 되지만 체크는 안되어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스케줄표 가장아래에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수가 있습니다(계산값)

주말/공휴일 체크는 확인 한번해보세요. 총근무시간 207시간입니다. 

 

 

오늘 이렇게 근무시간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용방법부터 이동하기까지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1년단위 10년단위라도 계산이 됩니다. 그렇다보니 입사일/퇴직일(오늘)날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총 일한 근무일수를 쉽게 계산기를 통해 얻을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