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여자 손금 보는 방법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남자 여자 손금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른손/왼손 구분이 됩니다.

남자 여자 할거없이 주로 사용하는 손을 보면 되겠습니다. 쉽게 말씀을 드려 오른손잡이면 오른손!

왼손잡이라면 왼속입니다. 남녀 상관이 없습니다. 대신 손금의 해석은 다를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상세히 보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야 하지만 그냥 재미로본다면 이방법도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방법은 앱 설치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될수도 있습니다.

설치를 한후 아래와 같이 실행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하나하나씩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도움됐나요?)

 

 

 

 

손금보는 어플을 설치를 원한다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면 이동됩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포스텔러 앱 이동 (링크)

▼이제부터 사용 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금 외에도 별자리/사주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어요.

실행을 한후 (손금)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손금보는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찾아보세요.

재물/건강/인생 떡상할 사람 손금 이런식으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면 됩니다.

 

 

 

 

▼누구나 가장 궁금한 부분입니다. 부자가 될수 있나요?  그리고 건강이 어떤가요? 내 말이 맞죠?

아래에 그래서 한장을 첨부했습니다. 인맥으로 부자가 된다는 태양선입니다. 빨리 찾아보세요.. 있음 좋아요.

그리고 진하면 질할수록 좋다더라고요. 그리고 방해하는 선이 없다면 더더욱 좋을 겁니다. 참고하세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미신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뭔가가 있기는 합니다. 손금은 과학입니다.

 

 

 

 

▼ 이외에도 많은 정보들이 있어서 첨부합니다. 성격/부자 손금 /막쥔손금 등등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 곳만 다 알더라도 분명히 전문가가 됩니다. 없는 손금 억지로 우기지는 마세요. 눈으로 보여야 합니다.

아주 잔선이라면 노력이 더 필요하겠습니다.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좋은 정보였습니다.

 

 

 

 

오늘 이렇게 남자 여자 손금보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뭐 특별한 기술이 아니라 지식입니다. 어플이죠.

요즘은 이렇게 무료로 자신의 손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물론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가 좋을겁니다.

인정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