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래방 트로트 인기곡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방 트로트 인기순위를 실시간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 저도 노래방을 다녀왔는데. 이제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검색을 하나봐요.

사이트를 이용해서 (1년)(1달)(1주)(1일)에 대하여 인기곡을 알수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따라만 하면 됩니다. 아래에 보이는 주소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해당 홈페이지입니다. 

 

 

 

 

키싱 노래방으로 이동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입니다.

키싱 노래방 홈페이지(링크)

▼아래에 보이는 곳이 매인 홈페이지입니다. ky차트에서 장르별 인기곡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간단하죠?

그냥 인기곡은 트로트가 아니라 종합적인 부분입니다. 참고하여 이용을 하기 바라겠습니다. 따라하세요.

노래방 트로트 인기곡부터 노래방 번호까지 알수 있습니다. 일석이조입니다. 그럼 다음 화면을 보세요.

 

 

 

 

▼다음 화면으로 오시면 각 장르별로 인기곡 순위를 볼수 있습니다. 1위부터 100위까지 있습니다. 참고해요.

그리고 성인가요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1등이 안동역입니다. 2등이 보릿고개 노래방번호는 48848 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인기곡을 알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가사를 볼수 있으니 한장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아래입니다. 38위부터 50위까지입니다. 51부터 100위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표시부분을 누르세요.

그럼 노래에 가사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모든 곡들이 가능합니다. 48위 땡벌 (강진) 저의 애창곡입니다.

7463번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용 방법을 아시겠죠? 아주 간단하다보니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더 좋은 혜택이 있습니다. 사이트를 둘러보고 연구하면 좋은 기능들이 많이 있어요.

 

 

 

 

오늘 이렇게 노래방 트로트 인기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설명드린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철 지난 내용을 보지말고 실시간 인기차트를 검색하여 노래를 부르세요. 노래번호는 보너스로 알수 있죠.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