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박맞고 구 넷마블고스톱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박맞고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먼저 pc부터 모바일까지 모두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는 홈페이지에서 모두 설치돼요.

그러니 참고하면 됩니다. 오늘 설명을 pc입니다. 설치 부터 게임 리뷰를 조금만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휴대폰이라면 원조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떤 기종이라도 설치가 가능하니 이용을 하면 됩니다. 설명보세요

피씨 설명을 확인후 마지막에 모바일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내용을 계속 보세요. 그럼 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고스톱을 누른후 대박맞고를 누르면 이동이 됩니다.

 

 

 

 

대박맞고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링크)를 이용을 하면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대박맞고 홈페이지(링크)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원조이 대박맞고 구 넷마블 고스톱입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세요. 설치 방법은 처음이라면 원조이 스타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 표시부분 입장을 누르면 되는데요? 만약 처음이라면 참고하세요.다음 화면이 중요합니다.

 

 

 

 

▼아래에 화면이 보이면 스타터 다운로드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윈도 화면 아래에 다운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exe파일입니다. 완료후 더블 클릭을 하면 설치가 됩니다. 기다리면 됩니다. 1분안에 모두 설치가 완료가 돼요.

완료후 다시한번 매인화면 입장을 눌러야 합니다. 이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럼 설치창이 보이실겁니다.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진짜 게임 설치 화면입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라고 한번더 나오는데요. 참고하세요

로그인을 해야 다시 설치가 시작이 됩니다. 꼭 2번을하도록 하는데요, 모르겠습니다. 뭐 알고 있는 내용이죠.

이제부터 딱 1-2분만 기다리면 됩니다. 대기실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고 있죠.

 

 

 

 

▼그리고 아래와 같이 바로 대기실로 입장을 할수가 있습니다. 어떤 게임이라도 대기실이 가장 중요합니다.

설정부터 게임시작을 모두 이곳에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바로시작을 누르면 경기가 시작이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설정을 통해 본인에 맞게 게임을 설정을 하면 됩니다. 사운드 등이겠죠? 그럼 경기를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경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픽이라서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첨부를 하였습니다. 

어떤 고스톱 게임이라도 중요한점은 먼저 시작을 해야 승률이 올라간다는점입니다. 꼭 명심해서 하세요.

그러니까 가장 처음 선을 잡는 패가 중요하다는 소리입니다. 이제는 경기를 하면 됩니다. 아주 재미있습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합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모바일 앱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보면 알겠습니다

 

 

 

 

▼모바일을 이용하여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화면위를 보면 모바일 게임이라고 보이는데요. 누르세요.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대박맞고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앱을 설치할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대신 휴대번호를 입력하여 동의를 한후 문자를 받아 설치를 해야 합니다. 어떤 기종이라도 같은 방법입니다

 

 

 

 

오늘 이렇게 대박맞고 넷마블 고스톱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원조이 맞고입니다. 뭐 이름은 많아요.

하지만 제가 부르기로는 그냥 대박맞고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해서 오늘 이렇게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