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전줍는꿈 바로가기

방가워요
이번엔  동전줍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길을 가다가 우연히 지폐를 줍거나 동전을 발견하면 기분좋게 줍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물론 큰 금액의 지폐나 지갑을 줍게 된다면 가까운 경찰서로 가겠지만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그냥 주워서 사용하실텐데요
꿈에서 동전과 관련된 꿈을 꾼다면 어떻게 해몽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동전줍는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1. 동전이나 지폐를 줍는 꿈

 실제로 동전이나 지폐를 줍게 된다면 기분이 좋기 때문에 꿈의 해몽도 좋은 쪽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동전이나 지폐를 줍는 꿈은 가까운 친구와 말다툼을 하는 것처럼 의가 상할 수 있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2. 깨끗한 동전, 새로운 동전줍는 꿈

 깨끗한 동전이나 새로운 동전을 줍는 것은 길몽이며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거나 새로운 일자리를 얻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3. 오래된 동전, 녹슨 동전 꿈

 2번과는 반대로 동전의 상태가 녹이 슬었거나 오래된 동전의 경우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주변에 있는 지인이나 친척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4. 동전 자루를 줍는 꿈

 
동전이 잔뜩 들어있는 자루를 줍는 꿈은 길몽으로서 자신에게 많은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확히 얘기할 수는 없지만 투자를 성공하거나 복권에 당첨되는 것처럼 돈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5. 동전이 하늘에서 쏟아지는 꿈

 
지폐가 아니라 동전이 떨어지는 것이라서 조금 무섭기는 하지만 꿈자체는 길몽이며 많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이라고 합니다.

즉, 재물적으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6. 모르는 사람에게 돈이나 돈 보따리를 주는 꿈

 
귀인에게 도움을 받게 되면서 큰 재물을 얻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적으로나 직장에서 크게 성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동전에 관한 꿈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